소셜 미디어 마케팅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을 사용할 때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호의적인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그들은 그들이 기분이 좋을 때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 오피 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검토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3개 플랫폼에 걸쳐 제공되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제출하고, 동일한 이미지를 각 플랫폼에 포함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것은 모든 소셜 웹사이트를 통합하는 경우다.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실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연결함으로써
네트워킹 사이트의 팬들에게 서비스나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정보가 완전히 담긴 동영상을 유튜브에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트위트를 할 수 있는 한 일반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고객을 발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주택개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전문가를 찾으려고 한 건가? 수많은 조직이 매달 이 일을 함으로써 100명의 새로운 소비자를 창출할 것이다
긴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양의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나는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조직이 있었지만, 이 한 고객 sns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소모되었다.
지금까지도 제가 2년 전에 올린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발언,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감안할 때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파악해야 한다.
다른 웹사이트와 차별화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로 돌아오고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확실히 하고 실제로 진정한 인식된 가치를 가진 무료 물건을 제공해야 한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 공유 동영상, PDF 및 문서를 공유할 수 있음 이 슬라이드 공유로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둘째, 정보를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을 따로 두어라. 자리를 잡고,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투자한다.
나는 내 삶에서 도움이 되는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메일 통신, 나의 기존 이벤트, 내가 발견한 새롭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읽은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한 4가지 기본 제품을 게시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을 추천한다.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인 기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에 대한 SNS 마케팅과 협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작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들은 적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온라인 트랙 레코드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언제 말하는지 알 필요가 없는가? 나쁘거나 좋은가? 그래서 온라인에서 당신의 신뢰를 감시하는 것이 필요한 것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믿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회사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한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개인들이 말하는 모든 이점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물건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실제로 hun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