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해 가지고 있던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다.

내가이 비디오 게임과 함께했던 유일한 불만은 강화해야 할 오디오 해설 요구 사항입니다 때로는 해설이 복잡합니다. 컬러 해설자 (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순히 오랜 시간 동안 이야기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알라 매든 2006) 게임의 해설은 다소 로봇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거리 모드가 돌아 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흡수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인생을 멀리 도박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는 예외입니다 나는 분명히 우스꽝 스럽지만,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이후 벅스는 알친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출장했다. 신시내티 로얄스 알친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도 서로 보완하여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는 벅스가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NBA 결승에서는 LA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뛰어 넘어 4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gltv365.com/ 경기 연속으로 휩쓸었다.

그의 안정적인 탁월한 성능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 것을 돕는다. 더 흥미로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 프로그램의 최고의 초보자로서 예기치 않게 마지막 5에 들어갔다는 것이다. 그의 NBA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넘어서기도 한다.

NBA 웨스트는 모든 방법을 추구하는 모든 NBA 팀에게 있어 상당한 산이 될 것이다. NBA 그룹이 증가하든, 그들은 피와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에 진출할 것이다. NBA 웨스트 팀이 어느 팀이 이기든, 그들은 현재 휴스턴 로케츠를 부상으로 쓰러뜨렸다.

반면에 셀틱스가 2점 이하로 지거나(혹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우연히 내기를 걸면 내기를 이긴다. 그러나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어 게임이 푸시가 될 수 있는 궁극적인 가능성이 완전히 제거된다. NBA 경기에서 25 점의 승리 마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전반적으로,이 비디오 게임은 부족 2007 년에서 2008 년까지 NBA 시즌을위한 업그레이드 된 라인업이 있지만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제거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게임에 대한이 끔찍한 이유를 재생하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습니다.이 게임은 엄청나게 기본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감이 부족합니다. Amare Stoudemire가 커버 프로 운동 선수이기 때문에이 게임은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 수 있는 것처럼 훌륭합니다.이 게임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와 게임 디자이너가할 수 있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현존하는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들을 기쁘게 하고 그들의 많은 팬들은 끊임없이 NBA 유니폼을 구입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스포츠 유니폼이 오랫동안 비디오 게임을 중단했던 전설들 중 가장 많이 찾는 것은 마이클 조던이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오늘날 NBA 유니폼을 가장 잘 파는 세 명의 마이클 조던이 있다.

  • 집 저지, 도로 저지, 대체 저지 – 이 세 개는 각각 다른 방식으로 디자인되었다. 홈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다.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은 글자가 있고 대체 저지는 검은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다.

레이커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의 저지 판매를 돕는다. 하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면서 당 https://gltv365.com/ 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구입하기 위해 달려나올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받았고,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운동 능력, 변동성 및 크기의 조합은 그의 위치에서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Wall은 적응력과 믿을 수없는 농구 충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Wall은 여전히 성장을 위한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끝이 없습니다. 평판 좋은 점프 샷을 설정하면 지옥이 끝이 없습니다. #2 가능성 – Evan Turner –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자주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샌안토니오에서 도로가 갈라질지도 몰라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의 자극은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실제로 제거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엄격한 경기 스타일을 결승전에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조용한 강도로 재미를 보게 한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