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드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탐구를 할 것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어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퀘스트를 가질 것입니다. 그것은 진정한 힘이 약 1000 명의 독특한 추종자들에게 쉽게 드러날 것이라는 나의 경험입니다. 작은 것이 낭비라고 말하는 것은별로 아닙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있는 능력으로 시작됩니다.

블로그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다양한 웹 2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식품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젯을 웹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추종자 군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 또는 다른 인터넷 자산에 콘텐츠를 만들면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방법에 버튼과 위젯을 설치해야 합니다.

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 개최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 했으므로 sns 마케팅은 실제로 훨씬 쉽고 훨씬 효율적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및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프로필을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세 가지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있는 다른 이름 설정 과정에서 프로필을 작성하고 비교 가능한 그림 1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기업과 관련된 모든 곳에서 광고 노력을 중단하고 인터넷 광고에서 가능한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커뮤니티에 가치를 공유하고 배우고 추가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하버드 연구 조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물건을 제공하기보다는 웹에서 2-0으로 제공하려고할 때 귀가 먹지 않는 귀를 설명합니다.

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 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이 회원 가입을 허용하기 때문에 많은 포럼에 참여하십시오. 그런 다음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댓글을 씁니다. 자동차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이 최소한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배터리 바가 한 게시물을 떨어 뜨리는 것입니다. 계획을 세우면 매일 휴대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중요한 휴대폰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이미 Facebook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것을 만들기 시작할 때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혁명의 일원이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되려면 당신 자신의 존재가 사회 분야의 모든 곳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까? Facebook을 사용하면 이제까지 익숙한 기능보다 쉽습니다. 실제로 대상 고객과 상호 작용합니다. Facebook은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팬 페이지 위에 Facebook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Facebook 응용 프로그램은 행동에 대한 호출과 같은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sns 마케팅은 또한 웹 사이트 기사와 함께 갈 수있는 골프 dvd를 만들고 youtube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귀하의 게시물에 약간의 온라인 버즈가 있기 때문에, 좋은 뉴스 대행사에 연락을 시작

긴 이야기를 짧게 만들기 위해 나는 비디오, Google Places 및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시장에 내놓기 위해 그에게 돈을 지불하는 데 익숙했습니다. 당시에는 잘 작동하는 다른 비즈니스가 있었지만 뛰어난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SNS는 매주 홈페이지에 대한 새로운 회원 목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도 귀하의 시장에서 개발 된 5 명의 신참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십시오 –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보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포럼을 기반으로 시작하는 프로세스를 제안하십시오. 개념은 추가로 비난받지 않을 것입니다. 각 메시지가 당신의 마음에 고유하기 때문에 스팸

이제 우리는 어떻게 소통해야 할까요?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과 어울리고, 모든 특정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모든 추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집계할 때마다, 그것은 10억이 넘는다. 그것은 당신과 나를 위한 하나의 빅 올레, 기회 모임이다, 응? 내 말은, 그 사람들하고 정말 엄청난 다운라인을 만들어내잖아, 그렇지?

1 – 소셜 미디어가 어린이를위한 것으로 생각하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 백만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코덱을 사용합니다.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은 좋은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