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플을 통해 잘 알고, 읽는 것을 소비하기 위해

정보를 잘 얻으려면 스테이플을 통해 읽는 것이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그리고이 세 금융 제공 업체 간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 봅니다.

간단한 대답은 무역과 투자가 반드시 독점적 인 스포츠 활동이 아니어야한다는 것입니다.이 시장에 대한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고려하려면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해야합니다. 필수적인 것은 혼합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저축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먼저 자신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당좌예금 계좌에서 투자 청구서까지 한 달에 한 번 자동 인출을 개발한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단지 David No more cop out 당신은 그것을 한 번 더 할 수 없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적절한 견적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를 분석하고 편안하게 투자하고 가격이 내려 가면 모든 회사에 자금을 투자해야 합니다. 더 https://ko.wikipedia.org/wiki/바이빗 큰 가격으로 특정 가격이 합리적이라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이 구매하지 않는 이유 가치가 올라간다면 더 신중하게 구매하거나 자본을 유지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기억 강한 회사들은 거의 항상 성공할 것이다. 당신은 항상 두번째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라.

하지만, 당신은 타이거가 왜 그렇게 잘하는지, 아니면 그것이 획득된 기술인지에 대해 논쟁할 수 있다.

우리는 물론 타이거즈의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단지 다른 선천적인 득점 능력은 없다. (좋아, 그것이 내가 그것에 대해 처음이자 마지막 농담이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아마도 여기에 완전히 도착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투자 자산을 구입하기 위해 100 가지를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작은 비즈니스 (따라서 당신의 삶)는 좌절감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않은 사람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만들기 위해 시작 투자자를위한 이상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서 돈을 빌드하게함으로써 한 번에 모든 것을 저축하고 투자합니다.

참고 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을 절대적으로하십시오. 사람이 책, 기사, 저널, 잡지 및 여러 참고 문헌으로 구성된이 참고 자료를 만들기 시작하기로 결정한 연구 자료를 준비해야합니다. 그러나 타이거가 자신의 재능으로 등장했는지, 그것이 그렇게 좋은 이유인지, 아니면 획득 된 전문 지식인지 여부를 논쟁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타이거즈의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골을 넣을 수 있는 다른 선천적인 능력에 대해서는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치료하고 적절한 스트레스를 가하고 열정과 규율을 충분히 적용 할 것입니까?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돈으로 하는 일을 취미로 대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방식은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스테이플의 결과로 읽는 것을 잘 알기 위해이 세 금융 제공 업체 간의 차이점은 자금 조달 및 투자에 관한 책 읽기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이 위험은 조달하기 전에 기계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좋은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는 더 많은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회사가 미래를 확신하자마자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또한 다각화를 통해 위험을 완화할 수 없습니다. 모든 회사가 위험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합니다. 모든 회사가 경기 침체를 겪거나 파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구매하기 좋은 회사는 실제로 피해야 할 형편없는 회사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의심의 여지없이 나는 처음에 내가 처음 도착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또한, 시장 내부에서 당신은 당신의 예약을 만드는 이익을 배워야 할 때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주식을 잠자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한도를 사용하여 상승하면 그들의 포지션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이 특별한 방법으로 당신은 행정 센터를 복구할 수 있고 정말로 주식을 선택하는 밧줄을 얻어야 한다.

다시 한번, 많은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거래와 당신이 할 수있는 개인에 대한 더 많은 전략을 얻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일어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바이빗 그것을 했다. 그러나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수 있는 부족이 있다.

하나의 전략에서 점진적인 변화를 더한다.

그 다음에 당신이 아는 것은, 거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