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이었다) 그가 2009-2010 시즌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번째 액션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의 이 리스트에 오른 모든 가드들 중 가장 키가 크다. 그는 농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gltv365.com/ 를 정기적으로 슛할 수 없기를 바랄 때 보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에반스가 코트에서의 노력이 부족하고 9 개 지역으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셋째, 올스타가 되기 위해서 NBA 선수는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다! 비즈니스 레이디, 득점할 수 있어? 즉, 영업을 할 수 있는가? 영업팀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능력이 있는가? 방어와 등급에 스며들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겨서 우승자가 나올 수 있겠니? 당신은 당신의 전망 문제를 분석하고 맞춤형 옵션을 설정할 수 있는가? 당신은 판매를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제거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분명히, 숫자 4 등급은 처음 세 가지 대안으로 오기가 어렵습니다 컴백이 자주 발생하는 동안, nba에서 그룹은 지속적으로 실행됩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잃은 게임으로 가득 차 있으며 승리를 위해 돌아 왔습니다. 수많은 다른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 패배자가 많은 점수를 얻었고 게임은 단순히 몇 점을 잃어 버렸습니다. nba와 함께, 당신은 일반적으로 행동 권리에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이 끝난 만큼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해줄 수 있니?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미국 전역에서 큰 경쟁을 일으키는 New NBA All Stars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발전된 장비,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나는 여기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이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같은 팀들을 묘사하고 있다.

그리고 그래,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도 그렇다. https://gltv365.com/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 요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데이비드 칸 과 나는 여전히 비즐리 의 재능에 대해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 과 협의하여 남아있는 것은 단지 뭔가를 제안한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그룹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와 피닉스 선즈 와의 141-138 번의 총격전에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보는 것이 즐겁습니까?

Ed Davis, PF, North Carolina – National Champion의 신입생으로서 환상적인 약속을 발표한 후, Davis가 2 학년으로 복귀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았습니다. 불행히도, 시즌은 Davis와 Tarheels 모두에게 좌절감을 안겨주었습니다. 그의 공격적인 비디오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들이고 공을 쫓을 줄 안다!마찬가지로, All Star Businessmen은 잠재 고객을 추적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당신이 쓰러지고 판매를 잃을 때, 당신은 반등하고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까? 예,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이 순간에 합당한만큼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 리바운드이며 여전히 방어력입니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팀에서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입니다.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경력을 통해 더 나은 숫자를 가졌지 만, 그의 산출물은 여전히 높이 평가 되어야하며 그룹은 여전히 센터 위치에서 그의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요구 사항에 의해 여전히 매우 평범합니다. 지난 시즌 그는 평균 71 점과 34 점을 약 25 분 동안 뛰었습니다. 32 분 동안 10 점과 49 점을 뛰었을 때이 수치는 초보자 프로젝트에서 실제로 떨어졌습니다.

다음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 오프에 4 번이나 진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을 앞두고 강하고 현명한 거래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