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모든 세트다.

DeMarcus Cousins, PF / 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세트입니다. 그는 NBA 바디,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드러운 손과 바구니 주위의 훌륭한 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고 방식과 성숙에 대한 초기 문제는 Cousins가 NBA 전망으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로 등장한 것처럼 먼 기억으로 보입니다. 그의 직업 윤리와 수비에 대해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당신은 반응을 이해하나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살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마법사의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구입하는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NBA 팬일지라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를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당신이 멋지게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게이머 또는 당신이하는 것과 똑같은 방법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를위한 NBA 유니폼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사상 최대의 농구 게이머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있거나 그렇지 않다면, 나는 논쟁하러 온 것이 아니다. 하지만 한 가지 자질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단지 당신을 이기는 것이 아니라 절차에서 당신의 목을 베는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지는 것을 거부했다.

Ed Davis, PF, North Carolina – National Champion의 신입생으로서 환상적인 서약을 보여준 후, Davis는 2 학년으로 돌아 오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불행히도, Davis와 Tarheels 모두에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의 불쾌한 비디오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그는 주로 림 주변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공격 컬렉션을 상당히 확장해야하지만 능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또한 특정 선수가 아닌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된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선호하는 NBA 팀에 대한 충성도를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이 가장 좋습니다. 그룹이 경기하는 경기에 갈 때 사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및 다른 모든 것들 중에서 셀틱스는 당신이 자랑스럽게 드러낼 수 있는 우아하고 환상적인 셔츠를 가지고 있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는 76ers의 Wilt Chamberlain이 센터에서 나의 2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Tim Duncan이라는 평화로운 3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2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거대한 오스카 로버트슨이 될 것입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게이머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다음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4 번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다. 그러나 그들은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 이전에 대담하고 똑똑한 거래를 했다. 그들은 52-30의 훌륭한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NBA 중서부에서 다시 우승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로 이겼다. 4-1 시리즈 우승으로 유타 재즈를 무너뜨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에 4-1로 졌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그들의 기회의 창이다.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은 그들의 경력의 황혼기에 있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이것과 NBA 챔피언십에서 핵심 그룹과 함께 1-2년 더 있는 마지막 라운드일 것이다. 샤킬 오닐이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경기당 25분 동안 선즈에게 멋진 시간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과 다른 선 스포츠중계 수들을 제지할 수 있을 것이다.

2) Chris Paul -이 남자는 NBA에서 최고의 관리 및 통과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그는 픽업 앤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수비수가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Hes는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험합니다. 2010 시즌에는 거의 3 번의 비디오 게임을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 올려 놓지 않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큰 우려가 있습니다. Hes는 찢어진 남성에 대한 외과 치료를 중단합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의 어느 시점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믿게끔 두렵게 한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단,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다.

NBA에서, 특정한 상황은 다른 상황들보다 훨씬 더 나은 내기를 만들어낸다. 농구에서 성공할 확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