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거품이 꺼지지 않는다!그러나 많은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항상 그래왔듯이 바뀔 것이다!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년 안에 얼음이 차가워질 수도 있다(또는 아마도 3개월).

부동산 거품이 꺼지지 않는다!그러나 많은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항상 그래왔듯이 바뀔 것이다!지금 뜨거운 것은 향후 3 년 (또는 아마도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하는 기술 탐지기 및 소프트웨어는 매우 단순화되었습니다.

일단 당신이 부동산 투자의 산업으로 나갈 준비가되면, 부동산을 검색하는 것은 성공을위한 다음 중요합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과천 엠타워 구매 과정에서 시작 평판이 좋은 에이전트를 찾거나 임대 경험이 풍부한 부동산을 찾을 수있는 에이전트를 찾으십시오 특히 당신이 자본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임대의 전문을 만드는 에이전트는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훌륭한 위치를 가진 부동산을 찾고 다른 것은 종종 사람들과 거래를 협상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포스트 잇 통찰력을 많이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업계 투자 업계에서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 잇 노트를 배포했으며, 그 중에서도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입니다!: 마켓 플레이스는 마케팅 및 경제 사업입니다. 모기지 및 이자율 및 주택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많이 배워야 합니다. 거래를 교환하고 부동산을 거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2 단계 – 목표 시장이 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 모든 지역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압류가 매력적이라면 압류 프로모션에서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집주인을 포함하고 싶다면 주 소유주를 살펴보고 부동산 마케팅 모험에 집중하십시오.

그녀는 흥분 (보통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 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하고, 또한 소유자는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빌린 자금을 기꺼이 (캐리) 소유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 만 달러를 벌 수있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더 나은 실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확실하게 말할 수없는 영역에서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혼자 수행 할 가능성이 가장 큰 경우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 직장에서 첫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으로 제 고객 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십시오. rei는 활동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rei를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물론 그것이 부족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의심 할 여지없이 마케터가되고 부동산 기업가가 두 번째라는 생각을 바꾸면 마침내 관련 돈을 실제로 만들기 시작할 수있는 옵션을 갖게됩니다.

결과: 그것은 실행 가능한 잠재 고객의 감소없이 우리의 전화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거대했습니다. 왜냐하면한 번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확실히 지불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이 저장했습니다. 내 투자 수익 (ROI)이 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화를 직접 받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크게 되찾았습니다 과천 엠타워 .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입니다.

왜 이렇게 화가 났는지 여기저기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이 무슨 뜻인지 알 필요 없어, 개인? 자, 이 짧은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 옛적에, 번창하는 에이전시를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지역사회에서 잘 알려져 있고 존경 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10유로를 합친 최고 수준의 머리를 한 이후로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다.

내가 상담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당신의 연습을 시작하는 것을 알지 못한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사용된 시간을 학습 기간만큼 충분히 보존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말한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 취득 정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평을 사서 한 단위로 사는 것이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자,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 왜냐하면 가게가 실제로 일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보시다시피, 제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 속에서 일어날 정신적 변화, 만약 여러분이 원한다면, 여러분이 부동산 기업가로서 어떤 심각한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울 때까지 패러다임의 변화를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그녀는 흥분했고(보통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넓은 뒷마당, 말 마구간, 위대한 공동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