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을 원한다면 온라인에서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찾고 싶다면 온라인으로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전문 부품을 검색 할 때, 이것은 또한 강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인터넷 내의 많은 대형 부품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많은 부품 공급 업체를 통해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중개 업체를 줄이면 자동차 부품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구매 가격이 더 많이 표시된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유통 업체에서 직접 주문하고 자신을 저장하십시오. 50%까지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Clean Shop은 결국 깨끗하고 깔끔해진다. 어떻게 하면 엉망진창인 상황에서 가장 효과적인 볼트를 찾을 수 있을까? 동력 장치가 마음에 드셨나요? 더 많은 문제는 자동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에어샤프트 차 자동차 수리, 더러운 가게, 게다가 역학 이미지,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칠이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는 때로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자체 스캔 도구가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거대하고 소중한 장비와 메커니즘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따라서 진단 비용을 청구해야합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비용없이 작업을 완료하지만 코드를 읽기 위해서만 측정하고 진단하지 않습니다.

Mobile Auto Detailing – 처음에 전시장에 차를 가지고 왔을 때 어떤 느낌이었는지 기억하십니까? 이제 계획을 완벽하게 짜는 그 시간에 갈 수 있기를 바라지 않으세요, 안팎으로? 그들을 멈추게하는 한 가지 일은 단지 사람이이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직장에 있거나 집에서 바쁜 동안 차를 깨끗하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들은 할 것이고 선택할 것입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하는 일을 정확하게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활동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조사를하고 모든 사실을 파악하십시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변의 주요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은 경우,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지정하고 검사하십시오. 올 봄에 에어컨 장치가 아직 작동하지 않았다면 켜십시오. 아무도 50대로 돌아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창문을 열고 헝 ⁇ 선을 따라 날아 다니며 우리의 이빨에 벌레가 붙어 있습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바퀴가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장치의 일상 생활을 확장시켜 더 나은 결과로 기능을 발휘합니다. 커뮤니티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입소문을 확인하기 위해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매일 아침 전화 번호부의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및 사람들과 이야기하십시오. 비슷한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정말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에어샤프트 차량과 적절하게 당신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사람이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은 당신을 위해 아주 좋을 것입니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전조등을 점검하고 자동차 자동 수리 기능을 켜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밟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트렁크를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필수적이며 램프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좋은 친구에게 좋은 수리점을 충분히 알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친구는 조언 외에도 친구를 도울 수 있습니다. 특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차량을 만드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수리할 부품의 가격은 수리점이 도매로 다양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따라 결정됩니다. 새 부품이거나 재건된 경우 수익 마진이 많은 방법이 일반 마크 업이 30 ~ 40 %인 경우 다양할 수 있습니다. 예, 가격과 부품을 직접 비교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과 함께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보증 기간 동안 상점은 책임을 맡을 것입니다. 고객이 상점에 제공한 부품이 고장 나면 고객은 다시한 번 인건비를 지불하고 보증 교체를 처리하도록 권장합니다

자동차 수리점에 차량을 가져갈 때 단순히 편리하게 유지하는 서비스 나 수리의 증가를 유지하십시오. 가게가 있었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렸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한 달 전에 찍은 것보다 단점을 묻는 경우 자동차를 타는 경향이 더 큽니다.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를 제어합니다. 이제 연료 시스템 (엔진이 주저하거나 멈추고 재시동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킹 / 핑핑

그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