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광고하고 싶지 않다. 보통 교통체증에 호소하지 않는다.

당신은 물건을 광고하고 싶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트래픽에 호소하지 않습니다 필요는 항상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추적해야합니다 결코 당신은 승자와 함께 실행하고 패자를 덤프 작동하지 않는 물질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잠재적 인 순이익을 방해 할뿐입니다

그래서, 한때의 분별력은 이 눈사태를 통해 안전한 잡초를 발견하고 실제로 어떤 이야기를 발견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스포츠의 이름은 광고와 마케팅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온라인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웹 온라인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그것은 판매업자가 마케팅해야 하는 것을 홍보함으로써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사람은 요금을 부과한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주요 항목 중 2 개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을 즐기는 사람들이 2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2 %에 불과합니다. 2 %

이러한 팁은 몇 년 동안 유익한 것으로 입증 될 수 있으며, 심지어 경험이 풍부해질 수 있습니다. 하우스 트랙에서 제휴사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광고 팁을 계속 읽고 필요한 곳마다 메모하십시오.

그런 다음 제휴 마케팅을위한 정확한 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기억할 수있는 효율적인 계획은 3 시간입니다 교육 1 시간과 광고 및 마케팅 120 분이며이 시간대를 고수하십시오 한 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거나 TV를 덜 시청하여 하루에 2 ~ 3 시간을 보내고이 지침을 지키겠다는 약속을하십시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팁과 방법뿐만 아니라 업계 뉴스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하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이 사업을 장기적인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작업으로 보일 수 있지만 추세에 부합하는 마케팅에는 독특한 과제가 있습니다. 체중 감량과 같은 과목들은 구매자들이 5년에서 10년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보게 할 것이다.

제휴사 링크를 따르려는 두 가지 시도를 모두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어떤 마케팅 전략이 이익을 가져 오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보기 수와 클릭률과 같은 것을 추적하면 좋은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성공을 가져 오는 제품에 초점을 맞춘 예술

제휴 마케팅의 경우 이러한 장치를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은 시스템을 융합하고이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Super Affiliates는 고유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합류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Super Affiliate입니다.

대부분의 돈과 그들이 파산 상태에 머물러있는 이유는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돈을 많이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것을 광고하는 방법을 모르기를 희망하면서 홍보하기 위해 학습 과정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사람이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받지 않으면 꼼짝 못하고 좌절하게됩니다.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오퍼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두 번째보기 가치가 있습니다 백엔드 오퍼는 수제 보석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꽤 오랫동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찾기가 어렵지만 여러 가지 커미션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반대로, 제휴 마케터가 되는 것은, 당신은 Principal이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구 오피 입하는 것과 같은 일에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제조 회사에서 구입합니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 업체는 그 원인입니다. 그것은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구매자로 전환하는 트래픽을 가져 오면 각 판매에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음,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이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알아낼 것입니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실제로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이 금액은 키워드 연구, 연결 및 쉽게 해당 제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를 배치해야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른 것입니다. 일부는한 달에한 번,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합니다. 따라서 지불 시간 선택에 확실히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제휴사가 충족해야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커미션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수표를 발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