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거기서 시작했다는 걸 인정해야겠어

나는 내가 시작한 곳에서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단 이틀 만에 현실에서 웅장하게 떨어졌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끝낸 몇 가지 일들은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심지어 18개월 동안 백만 달러를 벌고 재활하는 더 침울한 과정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으로 최소한 출구 계획이 될 것입니다. 구매할 때마다 판매에 대해 냉정해야 합니다. 완전히 제공할 것입니까, 아니면 교환을할 것입니까? 플레이스는 또한 집을 팔고 당신의 투자로 돌아가는 월별 자금 흐름을 얻기 위해 직접 자금을 조달한다.

단계 #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해야하는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부동산을 사용하여 진행됩니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느꼈지만,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https://ko.wikipedia.org/wiki/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내가 처음 만들어졌을 때 내가 있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당신이 그들 모두에 대 한 답변을 소유 하지 않은 경우 걱정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위한 올바른 전략을 발견할 것입니다 많은 좋은 기회가 바로 당신의 자신의 이웃에 존재, 그들을 시작 하는 좋은 자리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 또는 저당을 적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 게 그들의 시간 대출 자금을 헌신 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모든 고객을 빌려 어떤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으로 인해 제한 된 간격이 있다면 좋은 뉴스는 또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다른 사업이나 조직이든 누구에게나 진실되기를 바란다. 그들의 마케팅과 가장 잘 어울리고, 확실히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이나 회사.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가르치는 방법이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일이며 잠재적 인 투자자는 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이 마음을 실제로 가르치고 그것을 사람의 상황에 맞게 조정한다면 (모두를 위해 일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노력을 기울이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것이고 궁극적으로 보여지는 것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주식 투자에서 12 개월마다 10 %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게임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고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문제는 그들이 주식에 투자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정보가 없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입니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이 변명을합니다 내 기사 작성 경험을 통해, 나는 심지어 하나의 기사를 작성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며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 순위와 선택을 위해 온다.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로 싫어합니다. 당신의 꿈이 실현되고, 사람이 원하는 것을 위해 저장된 시간을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이 아무데도 빠르지 않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차례 차례로 하나의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밖을 내다보는 주요 선수가됩니다 당신, 부동산 신디케이터로, 거래를 함께 위치하고 수익의 상당한 부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 %와 50 % 사이) 매우 돈을 투자 할 수 없다면 이것은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을 찾을 수있는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한 후에는 온라인 검색, 전자 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및 지역 부동산 투자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찾아 보십시오. Drink station 창의적인 산업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아직 완전히 파악하지 못한 가장 유익한 상황에 처하지 않았습니다. 습관을 들이면 알게 되리라

그러나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행동의 가장 중대하고 가득 차있는 적당한 계획이 필요하다 당신이 진짜로 알 필요가 있는 첫번째 것은 이다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자신에게 알려야합니다. 교육은 계획을 세울 때마다 발생할 수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람을 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찾을 수있게합니다. 교육은 불필요한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지식과 관련하여 상업 주택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하지 못하게합니다. 당신은 계속해서 자신에게 알려야합니다 책 읽기 세미나에 참석하고 요청 질문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있는 멘토 지원을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투자 과정을 완료하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s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