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알려진 것을 설치하는 데 성공하기 시작했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로 알려진 것을 설정하는 데 성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 및 문제가 어떻게 해결 될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쉬운 리뷰 스타일 웹 사이트입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사에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우리는 머물고 돌아 오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합니다. 친구들에게 당신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출장안마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금을 위해 추첨을 출장안마 통해 휴식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 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하는 경우 몇 가지 유형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다시 도착하게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자신과 병합에 도움이됩니다.

세 번째 이유는, 당신이 그것을 간과하는 경우, 제휴 마케팅 조직에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으로 시작하려면, 당신은 추가 비용과 당신의 작업 시간을해야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나는 당신에게 동일하다는 것을 이해) 당신은 실제로 제휴 마케팅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위험이 무료입니다 자신의 제품과 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넣어 말할 수 있습니다. 개인 다시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기간 & 돈을 넣어하지만 당신이 0 또는 당신에게 나쁜 판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

자, 왜 그들이 그렇게 하는지,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무언가를 설정하면, 그것은 기본적으로 자체를 관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정확히 틈새 시장에 다시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행중인 장비의 조각은 단지 잠시 후 약간의 유지 보수를 수행해야합니다 그것의 실행하고 그 일을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을 위해 수입하는 것이고, 그것은 나가서 다른 그런 기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반대의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 시장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같은 틈새 시장에서 다른 제품 무엇이든, 우리의 모든 행성 제품과 서비스는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틈새 제휴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지금 좋은 고객 기반을 가지고있을 때, 다른, 독특한 인구 통계를 그릴 수있는 당신의 틈새 시장과 관련된 다른 생각을 시작하십시오 일부 고객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관련하여이 새롭고 다른 경사에 관심이있을 수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기 위해 그들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커미션을 만들 것입니다 – 커미션은 제휴사와 관련하여 다르게 지불됩니다 – 제휴사는 거래를 이메일로 보내고 당신은 일반 월급처럼 지불받을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이러한 비즈니스의 이익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고객 이름에 액세스하여이 고객에게 점점 더 많은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성이있는 것 외에도 이러한 숙련 된 공급 업체는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그들을 넣고 이러한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빨아 들일 것입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사이트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귀하의 웹 샵을 시작하기 위해 도전적으로 일한 대상 잠재 고객?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있으며, 당신은 그들에게 단 한번의 커미션입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이하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동안 머물며 결국에는

이것은 제한된 종류의 MLM 스캔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휴사와 제품 제작자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비즈니스를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실행하는 데는 동일한 접근 방식이 없습니다. 판매하려는 제품을 결정해야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광고주 목록을 보유하고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또 다른 선택은 홍보해야하는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 대한 권리를 계속 유지하고 자신의 제휴 전략을 제공하는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이전 옵션을 사용하면 자신의 노력을 통해 선택하게됩니다. 고객은 반드시 연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회사를 사용하여 정렬하는 것입니다. 좋은 품질을 얻기 위해 연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을 제공하고 주문형 선택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신속하게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고유한 URL을 얻어야 합니다. 단돈 10 달러에 URL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할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의 진행에 제동을 걸 수 있습니다 그것에 많은 콘텐츠없이 자신의 사이트를 순위를 희망하고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