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가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을 거의 찾을 수 없도록 범위를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서를 구입하십시오.

재료가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을 거의 찾을 수 없도록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구입하십시오. 또한 노동 률과 관련하여 질문해야하며 부품을 회수하는 곳 산업은 최고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합니다.

즉, 차고와 관련된 것은 노동 전반에 걸쳐 과도하게 청구 될 것이며, 실제 고객은 결코 구별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하는 경우, 작업에 필요한 시간을 초조하게하거나 일정하게 유지해야 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정비사는 그 일이 두어 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두세 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교체가 필요한 패드 또는 부품을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Lets face it;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당신은 물건을 교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마모된 부품이 무엇과 유사한지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

예를 들어 유리 수리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신차장기렌트카 관한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밤새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미리 약속을 하고 더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밤새 걸리는 것은 주로 접착제가 수집되어 건조되지 않고 제자리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고가 났을 때 앞 유리가 실제 장소에 오면 훨씬 더 큰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주요 동결로 인한 원인을 수행하십시오. 고속도로를 가로 질러 특히 위험합니다. 파편이나 자갈이 앞 유리 안에 딩 또는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킬 수 있고 사고를 일으키는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에는 간단한 형광등 조명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반사 자세가 있습니다. 금속의 변형으로 인해 생성되는 그림자를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수리 진행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지 못하는 수리에서 오는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최악의 경우 : 수리 요구 사항 수리 정보를 요청하고 아는 사람이 수리한 것과 동일한 움푹 패인 기술자를 찾도록하십시오.

당신의 차량을 가스 장비 교체를 위한 자동차 수리 수리점으로 고려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차 안에 있는 공기 필터를 점검하는 것과 관련하여 완벽하다. 하는 것에 대해 배우는 것은 정비사에게 오일 교환 중에 공기 필터를 찾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의 필터가 교체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면, 구매는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것의 영향을 고려할 때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

첫째, 정비사 또는 정비사에게 상점이나 정비사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을 획득한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협회는 멋진 옵션입니다. 자동차 / 디젤 학교를 마친 사람은 어린 시절 차고에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교육을 더 많이받을 것입니다.

Mobile Auto Detailing – 당신은 당신의 차가 무엇보다도 전시장에서 집으로 가져왔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기억하는가? 운동, 다이어트 팁이 안팎으로 완벽하게 깨끗해지는 그 시간을 줄일 수 있기를 바라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은 느낌뿐만 아니라, 그들 신차장기렌트카 을 멈추게하는 한 가지는 단지이 기간을 결코하지 않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직장에서 또는 집에서 바쁜 것처럼 차를 깨끗하게 할 수있는 방법이었다면, 그들은 당신의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를위한 기회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걸릴지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일부 역학은 그들을 확언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기본을 사용하여 더 우월하다고 생각하고 대체 기간을 계획합니다

RepairTrust에 의해 발견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전략과 시스템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기반에서 사기의 좋은 흐름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최종 사용자로부터 눈에 띄지 않게됩니다. ASE, AAA, BBB, NADA와의 관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ASE 인증 정비사를 고용하거나 전국적으로 승인 된 차량 정비소를 사용하는 것은 종종 중고차의 신뢰할 수있는 자동 수리 차고에 대한 높은 확률입니다.하지만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보다 기본적인 연구 당신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고 기계공과 연락하여 일상적인 렌 포트에 대한 견적과 가격을 묻고 싶습니다. 이상적으로 그래서, 어떤 일을 하라. 주요한 일을 하기 전에 주도권을 잡고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은 상당한 수리가 필요함으로써 절약될 것이다.

y 동안 특정 포인트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