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실제로 카드를 줄였으니, 이제 카드를 치울 시간이다.

이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카드를 줄 였고, 그것들을 버릴 시간이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신용이 주요 구매를위한 것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합니다. 일주일 동안 우유를 사거나 식료품을 사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가이드 라인은 결코 지출을 하기 전에 사라지거나 활용 될 신용에 무언가를 두지 않습니다. 이렇게함으로써 신용 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전반적인 재정적 의무 수준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안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드깡현금화 한 쉬운 카드는 신용 등급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작은 정기 월간 구매에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값 비싼 물건을 구입하려는 경우 보장 된 신용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불 충전 카드를 사용하면 현금을 넣을 수 있으므로 어디에서나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밝은면은 훌륭한 신용 보고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으므로이 카드를 찾고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과거에 실제로 많이 거부 된 경우 신용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무담보 카드와 마찬가지로 시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카드깡현금화 장점에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이 카드는 은행이나 채권자의 부분에 높은 위험을 자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받는 응용 프로그램을 수락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신용을 재건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의 행동입니다.

항상 30/30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연체료는 신용 등급의 30 %를 나타내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그 이상으로 가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그래서 당신이 진짜 피클에 남아 있고 당신은 이미 당신의 신용을 완전히 손상 시켰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재건축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할 수 있다고 강조하지 마십시오.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사치품으로 간주되는 제품에 지출할 재량권이 적습니다.이 때문에 회사는 실제로한 달 동안 매출이 감소했고 월급은 작았으며 신용 카드를 평소보다 더 많이 사용해야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빴을 뿐만 아니라, 그녀는 실제로 카드를 사용하여 일상적으로 돈을 지불했을 것입니다.

다재다능 함의 큰 정도를 제공하는 선불 신용 카드와 같은 많은 개인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의 숫자는 고객이 자신의 삶의 방식에 완전히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번들로 제공됩니다 카드를 얻기 전에 계약서의 작은 인쇄물과 면제를 확인하십시오 용어가 약간 혼란스럽게 들리면 자신을 이해하는 사람에게 실제로 무엇을 나타내는지 물어 보십시오. 결국 더 많은 수수료와이자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얻는 목표는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도움을 받으십시오 많은 환상적이고 무료 통화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며 실제로 수치를 극복하고 옵션을 볼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재정적 의무를 극복하려면 재정적 의무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아직도 쓰고 있으면 갚을 수 없다.

또한 청구 카드 회사가 적절한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한도가 실제보다 낮게보고되면 30 %가 50-60 %로 보일 것이므로 등급이 손상 될 것입니다

당신은 신용 카드 지불을 수락의 장단점 – 또는 위협과 혜택을 평가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cc를 수락하기로 선택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한계를 수정하는 곳을 결정해야합니다 – 또는 당신이 그것을 그릴 경우 당신은 어떤 신용 카드를 수락합니까? 직불 카드를 받으시겠습니까? 온라인과 전화로 충전 카드 주문을 받으십니까?

뉴욕과 같은 위치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 많은 부채를 겪은 후에는 금전적 지원을 찾거나 신용 카드 금융 채무 감면 및 금융 채무 관리를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형적으로 뉴욕시 금융 채무 통합 회사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런 종류의 카드를받는 것은 절대적으로 신용 회복을위한 적절한 방향으로의 행동입니다.

이해해야 할 필수적인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종류의 충전 카드로는 얻을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더 나은 신용 등급을 달성하려고 시도하는 모든 사람에게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카드입니다

아무도 최고가 아니다, 그들의 카드를 과소비하고 남용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cr을 위한 경영 전략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