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이러한 유형의 홍보 전략을 소유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를 깨닫지 못한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기를 원한다.
야채 연구 먼저 어떻게 당신이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인가를 연구한다.
또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계획으로부터 지식을 얻을 필요가 있다.
거기서, 여러분 자신의 사업 안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만들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Embed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똑같이 수행해야 하며, 성장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사진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전통적인 공유 방법이기도 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연구를 방문하기를 원한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 될 수 있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것은 한심하다. 그것은 상식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적이지 않다. 그것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리고 마케팅 네트워킹 장치로서 의심할 여지 없이, 트위터는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광범위한 네트워킹을 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래 동안 잘 늙어야 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비교적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SNS 마케팅 과정에 투입된다. 많은 생각과 경험이 더 자주 투입된다. 이런 종류의 판매는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 않지만, 잘 된다면, 당신에게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많은 시간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장기적으로 이어질 거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하기에 적합한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개념으로 판매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무게를 가늠할 수 있는 세 가지 당황스러운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한 도움만 준다면, 그것을 해달라고 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돕기 위해서지만, 그것들은 매우 비싸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제안을 구매할 때 지갑을 열어주길 기대해라.
팔로워를 활용해 다른 웹사이트에 코멘트를 하는 것을 강조하는 대화는 개인이 이 시기에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어떤 것을 제공할 때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한다.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기술은 대개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글을 올리는 일반 사람들과 상호작용한다.
팔로워가 다른 한편으로는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쉬운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고 등 3대 http://channelcan.com 소셜 사이트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다.
설정 과정에서 세 개의 플랫폼에서 sns 마케팅을 찾을 수 있는 이름을 가지고 선택하라.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모든 곳에 사진을 추가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케팅 팁을 운영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부분인, 가능한 한 100%의 장점을 얻기 위해서라는 것이다. 즉, 인터넷 사이트를 구매하는 것이 모든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활용되는 만큼, 여러분 자신을 헌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한 많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 아이들뿐이고 가치가 없다고 가정한다.
100만 명 이상의 기업 전문가 그룹이 처방전 LinkedIn,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가정한다.
모두 부적절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정체성과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좋은 단계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팔지 않는다. 당신은 우리에게 아무나 팔지 않는다!
자신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려면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옮기고 싶은 방향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페이스북 마케팅 노력에서 최대한 얻고 싶은 것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원하는 사람이 원하는 것을 네트워크에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알고, 더 나아가기 위해 일관된 일을 해야 한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사람들이 MLM 전선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을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인가?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