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가

그래서 당신이 투자를 시작할 수있는 방법 먼저 투자는 단지 전화에 뛰어 들고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당장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한다는 것을 알려야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한 푼을 투자하기 전에, 이것을 무시하고 이것을 할 수있는 희망을 사용하십시오.

분석 중요 – 어떤 종류의 금을 살 것인지, 정확히 금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잘 수행되는지를 결정할 때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닌 사람에게는 광산 주식이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투자자라면 골드 바 전에 ETN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이 되는 것의 주요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테스트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빙본 을 실행하는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당신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모든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투자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평가한다.

그들의 투자를 직업으로 취급하는 대신, 그것은 취미로 평판이 좋은 이름으로 격하된다.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추측하기를 원한다면 어느 정도의 연구와 시장에 대한 노출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투자 계획을 세우고 인생에 대한 태도의 일부라고 느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가서 모든 투자에 대해 진지한 재무 계획자를 즐기십시오. 이렇게하면 재무 계획자가 설정한 재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투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에 투자하는 것은 어느 정도 양의 기술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잃을 가능성이 항상 있기 때문에 몇 가지 투자가 확실한 고려 빙본 사항이라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중요한 점은 실제로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조사를 하는 것이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바로 그 위치.

시간과 여행 당신이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등을 고려하여 시도 할 수있는 유치권 경매에 참석하는 곳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이를 피하는 쉬운 방법은 카운티에서 유치권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즉각적인 장소 이것은 비용을 절약 할 것이며, 또한 매년 구매하는 유치권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간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의 이익을 명시하거나 암시하고, 판매자가 진행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귀하를 위치시키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사람이 없는 곳에서도 작동하는 플랫폼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돈을 쓰고 주식이 최고에 도달 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분명히 감소하고 높은 것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가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상승하는 황소 부동산 시장을 더 활용하십시오. 주식이 상승하면서 현금을 투자하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하십시오. 지불을 시작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먼저 투자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전화를 걸어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주식이나 채권을 사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한 푼이라도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투자로 이것을 하고 싶은 것을 정말로 생각하라.

다른 사람들이 쉽게 이익을 얻는 사람을 살 때 판매함으로써 다른 약물이 팔릴 때 주문함으로써 당신은 기회를 저렴하게 포착하고 있습니다.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왜 작동합니까? 이러한 집단 사고방식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투자를 언급할 때 교육을 충분히 받지 못하기 때문에 다른 모든 사람들을 따르기만 하면 된다. 그들은 가격이 오른 주식을 사고 산다. 결과적으로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무리를 따라가는 의료 우선순위를 무너뜨리고 주식이 변동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

당신의 필요와 목표의 색인을 만드십시오 투자는 충동에 대한 주목할만한 사실이 아닙니다.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먼저 필요를 제거하고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정리해야합니다. 당신이 길을 잃거나 방법에 따라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향하고있는 곳을 이해해야합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히도이 걱정을 완화 할 수있는 방법은 절대적으로 없어야합니다. 정부가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투자자가 자본 이익을 위해 단기 투자로 전환 할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가 밝혀진 것처럼 좋지 않습니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는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는 대기업보다 가치가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정부가 감각에 도달하고 장기 투자를 장려하는 정책을 갖기를 바랍니다.

냠냠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