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스퍼스의 드주안 블레어와 비교되었고,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은 사이즈가 될 것이다. 하지만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에도 불구하고.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와 비교가 되었고,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은 사이즈가 될 것이다. 하지만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에도 불구하고.

첫째, Jennings는 농구 바닥에서 그 자리에 도착할 수있는 후프 지옥에 대한 폭발적인 행동을합니다. 포인트 가드가 팀을 운동 가이드로 많이 얻는 동안 깨닫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의 사격 전문 지식에 관한 질문은 이제 https://ko.wikipedia.org/wiki/농구 스코어 없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 월 14 일 Golden State Warriors와의 경기에서 55 점을 얻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 농구 스코어 소 선수입니다. 50 점 이상 또는 좋은 거래를합니다. 불과 20 세에, 나는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에 대해 더 이상 의심하지 마라.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하는 방법으로 이 게임의 흐름을 통제한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실제로 그 롤을 주장할 수 있다.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이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단한 번의 게임에서 그는 혼자서 100 점을 득점했습니다!3 개의 구제 게임 그는 58 점을 득점하고 45 리바운드를 뽑아 냈습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전 경력에서 NBA 게임에서한 번도 더러워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차트 경력 번호 451 PPG, 229 RPG,이 540 FGP %에서 절대적으로 벗어났습니다. 체임벌린은 키가 7 피트 이상이었고, 가젤처럼 뛰고 뛰어 넘을 수 있었고, 두 다리에서 가장 강한 남자였습니다.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을 뿐이고 악명 높은 가난한 자유투 슈터였다.

최근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직업을 갖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이지만, 그 이직에 대한 다양한 이유가 있다.

관련 팀들이 1970년대에 개발되었고, NBA는 크게 확장되어 모든 것이 타이틀을 따기가 더 어려워졌다. 미디어는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그들을 요구하게 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들에 대해 당신의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자유로워지겠다고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에이전트가 필요한 것을 얻지 못하면 팀은 훈련 회사보다 선수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선수보다 코치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오래된 소유자는 팀에 대해 거의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소유자는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결과는 훨씬 빠릅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New nba All Stars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합니다.이 대회는 여러 웹 사이트 중 하나 인 큰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그러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진보 된 장비, 최신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입니다. 코비 브라 이언트 (Kobe Bryant)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고있는 것은 하늘 도시라고 불리는이 점을 한 번 더 강조합니다. 다른 사람들

지난해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시애틀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한 시즌 만에 같은 팀이 아니었다. 카를로스 부저 같은 주요 선수들은 부상을 입었거나 생산성이 떨어졌다. 2007-08년에 있었기 때문에 수비적으로 좋은 것은 아니다. 재즈는 2009년 플레이오프에서 높은 시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과 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경기를 하지 않았다. 그들은 첫 복귀전에서 LA 레이커스에게 쉬운 상대가 될 것이다.

12 당신은 카르멜로 안토니의 땅을 원하십니까?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도전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Don Nelson은 Milwaukee, Golden State, New York & Facilities에서 20년 동안 NBA에서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82-83 년, 1984-85 년, 1991-92 년에 코치로 3 회의 세션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클럽은 9 개의 50+ 와인 시즌과 7 개의 부문 챔피언십을 기록했습니다.

나는 항상 NBA가 SportsBettingChamp 시스템과 함께 일관된 승자의 일부로서 베팅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쉽다는 것을 알게되고 항상 1 년에 1 번을 요구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현재 제품은 NBA를 따르고, 지난 해 기록과 각 팀이 제공하는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팀의 최종 위치를 많이 예측할 수 있습니다. 최종 위치는 NFL 내부뿐만 아니라 괜찮은 스포츠와도 훨씬 더 정적입니다. 모든 테이블 베팅이 아니라면 가장 쉽게 이길 수있는 베팅 시스템 시스템 시스템이 안정적이고 일관된 통계 추세를 볼 때마다 다시 발생할 확률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알고 있으며 몇 가지 다른 계산을 분석하여 베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1991-92년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팀을 6경기 만에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