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빈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마십시오. 세입자가 있을 때 그러하듯이.

무엇보다도, 빈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일이 잘못 될 때 자신을 흥분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기사에 상품이 당신의 숙제를 할 때, 투자자에게 일어날 수있는 몇 가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인 것과 관련하여 필요한 것을 원하지 않지만,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달성하기로 결정한 몇 가지 단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디오페라 서초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장기 목표는 항상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장기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목표의 콜라주입니다. 주택 시장에 대한 그림을 넣고, 시장이나 여행 디오페라 서초 주제, 가족 사진, 소득에 참여하는 숫자 또는 당신이 생각할 모든 것

당신이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정확하게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고,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얻은 멘토와 그들의 생활 방식에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매일 새로운 무언가가 나를 성공하게 한다.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대답을해야하지 않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상적인 전략을 발견 할 것입니다 많은 위대한 가능성이 당신의 자신의 이웃 바로 내부에 존재, 그것을 시작하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이나 신용 보고서를 사용해야합니다 돈을 빌려 재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업계 투자자가 있습니다 자금을 빌리는 것은 종종 좋은 모든면이 있습니다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권한 -이 좋은 소식은 현재이를 위해 가장 효율적입니다.

당신이 읽을 수있는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의 현재 벽난로는 기본적으로 훌륭한 빌드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그것은 주거 투자자로 자신의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대다수를위한 자리입니다, 그러나 대학 공을 재생하기 위해 위로 이동하는 모든 목표는 본질입니다 모든 고등학교 선수 Illustrates 필드와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재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부동산 파트너와 동일 할 수 있습니다 독방 조종사를 돌리는 꿈은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 스타일로 뒤집습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위해 거래를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 판매자에 게 제안을 만드십시오!이 전략은 콘도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속성을 구입 하는 것과 같은 수익의 여러 스트림이 들어올 때입니다 정직한 안전한 음악 다운로드 이것은 정말 수익 시스템입니다 여러 사람이 하나의 속성을 중지 하기 위해 당신을 지불 하는 경우, 당신은 지속적으로 돈의 더 큰 수준을 만들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하지 않을 사람을 제공 합니다.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 있는 추가 비용이 있으며, 따라서 장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고, 시장에서 거래를 제공 할 것이며, 밤새도록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제작하고 모든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나눠주는 하나의 명함이 당신을 얼마나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5 년 후, 약 50 단위를 구입하고 반환 한 후, 새로 무일푼, 나는 소유권이없는 창조적 인 부동산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사용하여 재산을 구입 – 현금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그녀는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 그리고 소유자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돈을 소유하려고했기 때문에 이야기하면서 (대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 걸음) 정말 흥분했습니다. 소유자는 재산이 재활 보험료로 약 2 만 5 천 달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아마도 4 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투자 목적으로 구매 부동산을 결정해야 할 때, 바람직하지 않은 경험에서 조언을 구하십시오. 사람이 시작됩니다.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 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과 돈이 필요합니다. 전자 상거래를 위해 일하고 제품을 위해 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1년에 평균 3%의 가격 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많은 현금 공급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저당권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