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업에서 주식을 구입할 때 당신은 당신의 주식을 제공하거나 사업이 중단 될 때까지 사업의 수익과 손실을 공유합니다.

귀하가 주식을 제공하거나 사업을 중단 할 때까지 사업의 수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사업에서 주식을 구매할 때 연구 조사에 따르면 장기 주식 소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투자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전문가가되는 것의 중요한 부분은 잘 기록되고, 조사되고, 테스트되고, 보여지는 투자 계획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그러한 전략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을뿐만 아니라, 투자에 사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 평가합니다. 직업처럼 투자하는 대신 취미 상태로 이관됩니다.

나는 자신의 완전한 능력을 달성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가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단연코 이것을 설탕 코팅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 그러나 내가 수행하는 대부분의 금융가는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자신이 실제로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스러운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게임과 투자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구매 부동산은 도박이 아니거나 최소한 도박이되어서는 안됩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가족방 다 위협은 있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확률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남아 있어야하며 결과를 분명히 볼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이 때문에 지속적인 빠른 감사의 추정을 기반으로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점차적으로, 부동산 가치는 위쪽으로 패턴을 수행하지만 비용이 계속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주어진 시간 동안 어떤 특정한 비율로 상승 만약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면, 그들이 수익성이 있을 수 있는 그런 방식으로 거래를 한다.

가치가 상승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잘 살 수 있다.

주간 거래자는 컴퓨터 시스템 앞에 앉아서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찾는 모든 시간을 주시합니다. 그런 다음 반전되기 전에 운동에 참여하려고 시도합니다. 진정한 당일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트리거하는 이벤트 또는 뉴스 항목의 위협으로 인해 밤새 주식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원리를 강조하기 위해 예제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내 워크샵에서 오히려 잠시 동안 사용되어 왔던 것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고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의미하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이 예제는 아주 최근까지 잘 작동하기 위해 충분히 활용되었습니다 그것은 지금 내 연수생에게 환상적인 즐거움의 원천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수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당신이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격려를 받아야 한다.

사실은 두 사람이 저축을 하고 나서 주식을 살 만큼 헌신적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한다면, 그들은 투자와 저축을 동시에 하고 있다.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절약한 것을 밖으로 나가 소비하고 싶은 유혹은 없다. 당신은 현재 그것을 투자했다.

다음으로 우리는 공유 펀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유 펀드는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공유 펀드 본질적으로 금융가 그룹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공동으로 준비 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모든 효과적인 개인과 회사가 신중한 준비와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많은 금융가들이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없이 시장에서 어려운 현금을 위험에 처하게합니까? 당신은 무역 전략을 가지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게으르고 만족하며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확인되고 검증 된 투자 전략을 가질 것인가, 아니면 그것을 기회로 남겨 둘 것인가?

금융 투자의 세계에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많 가족방 은 정보, 금융 투자 방법 및 투자 유형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배우는 데 평생 걸릴 것이며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 배우는 동안 간단하고 안전한 금융 투자로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인생에서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는 것을 볼 때 마찬가지로 자신감을 얻게됩니다

동전에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예산 일 때, 당신이 고려해야 할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분명히, 당신이 시작하는 경우 특히 당신의 수단을 초과 지출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동전이 있습니다. 온라인 동전의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적어도 동전의 가치가 얼마나되는지 평균을 얻으십시오. 투자와 관련이있을 때, 당신은 기초로 돌아가서 조각 당 동전의 양을 포함한 모든 정보를 연구해야합니다. 동전은 당신의 방법 안에 있습니다, 검사하십시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을 구매하는 연습을해야하는 시작 투자자에게 환상적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통합하게함으로써 투자와 저축을 동시에하고 있습니다.

t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