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의 자료나 다른 웹 부동산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설치해야 한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이해한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또한 상당히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단지 소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카오톡 회원가입 의 경험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분명히 뛰어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반응을 보이든,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에 대한 초기 단계다.

성공적인 웹 마케팅캠페인의 구별은 인터넷 스노 마케팅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합리적으로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여기서 환상적인 브랜드-뉴아 카카오톡 회원가입 이티미데아스는 실제로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고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캔타스를 본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허풍쟁이들은 그것을 그들의 추종자들과 좋은 친구들에게 전한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회사에 남아 있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고객을 지원할 수 없는 다른 조직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정치나 믿음 같은 것을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사용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교환으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실용적인 제안들을 가지고 공급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개인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 프로그램에서 긍정적인 정보를 슛 아웃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친구들 짧은 기사, 환상적인 웹이나에 대한 링크로 안내하고 즐거운 컨퍼런스 콜을 그들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을 제공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MLM 리드 생성 향상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소비자나 잠재 고객들로부터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하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팬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무엇을 강화할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스팸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발한 마케팅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 안에 삶을 숨쉬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페이지와는 달리.

당신이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당신의 특정한 틈새 내에서 지속적으로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경쟁이나 시험과 같은 마케팅을 달성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에서 믿으라. 많은 사회적 네트워크 웹사이트들은 경쟁과 조사에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목표 관객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가장 큰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아이템을 홍보할 것인가입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가, 아니면 풍부하고 벨벳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당신은 리치와 크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의 훌륭한 거래로서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