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방법이 효과가 있다면 업무의 절반을 처리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마케팅 방법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개인은 마케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선택하기 위해 일을 중단하고 실패에 맞서 싸운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올바른 도구라는 생각에 팔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주목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바로 연결될 수 있게 해주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진실과 관련이 있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에 대해 토론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인 Social Evidence라고 불리는 것이다.

훌륭한 홍보 비용 전문가 홍보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훌륭한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비슷한 링크드인은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이라는 것을 사람들이 간과한다.

개인이 링크드인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의 내재적 힘을 무시하거나 무시하는 것

2010년 여름 시즌에 내가 지역 회사들이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사람을 만났다. 우리는 몇몇 주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에 대해 예외적으로 강하고 효과적인 추종자를 가지고 있고 http://sns-pro.net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개발한다.

그래서 그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는가? 많은 소셜 북마킹 사이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실제로 이러한 링크와 같은 브라우즈 엔진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웹사이트가 어떤 품질인지를 보여주는 정말 훌륭한 지표인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가 취급을 고려하고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표준으로 가지고 있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소셜 마케팅 시설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비용 효율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발견하지 못하는 웹 사이트가 없다면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 회사 계획을 수립하고 다시 돌아가서 필수 요소에 집중해야 합니다. – 왜 나는 조직 웹 마케팅에서 최후의가 되는가?

어떤 전략을 쓰든,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의 소비자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활성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행동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당신은 독서를 더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아이디어 목록을 제시하거나 답변과 우려를 써보라. 짧은 글의 등장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매우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실제로 그 과정에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성공한다면,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SNS 마케팅뿐만 아니라 경쟁사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실제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기업 소셜 미디어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많은 회사들은 즉시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지 혹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불만을 야기한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또한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