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전문가가 밝힌 사진에 대한 금단의 진실

미국과 캐나다 회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연광스튜디오 은 매월 잡지의 인쇄물과 디지털 변형을받습니다. 국제 회원은 인쇄된 버전을 요청하지 않는한 전문 사진 작가 잡지의 전자 판을받습니다. Professional Photographers of America, Inc.에 대한 지불 또는 기부는 소득세 목적을 위한 자선 기부금으로 공제되지 않습니다. 또한 그림 관련 기업에 있는 경우 이상하고 필요한 기업 비용으로 지불액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Albertus Magnus (1193-1280)는 질산은을 발견했으며 Georg Fabricius (1516-1 자연광스튜디오 571)는 염화은을 발견했으며 Ibn al-Haythams Book of Optics에 기술 된 기술은 중세의 보급품을 사용하여 원시적 인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Leonardo da Vinci)는 햇빛이 비치는 계곡의 찌르는듯한 어두운 동굴로 만들어진 순수한 카메라 외피를 언급합니다. 동굴 벽에 있는 구멍은 핀홀 디지털 카메라 역할을 하며 종이 덩어리에 그림이 잘못된 방향으로 옆으로 뒤집어 져서 투사됩니다.

그러나이 디지털 시대에 여전히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필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비디오에서 미치 랄리는 그들 중 세 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왜 그가 그들을 각 촬영에 데려왔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오늘날, 내가 처음 전시한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는 기성 사진작가들을 보기 위해서 – 나는 자랑스러운 과거가 아니다. 내가 가장 존경하는 사진작가들은 경이로움과 자유, 그리고 물론 허영심과 어려운 무관심을 가지고 세상으로 나가, 좋든 나쁘든 그것을 새롭게 보게 한다.

오늘날, 나는 그들의 용감하고 통찰력 있는 관점, 또는 그들의 순수한 시각적 숭고함을 통해 나를 자극하고, 도전하고, 스릴을 주는 이러한 희귀한 작품들을 찾기 위해 무한히 반복되는 주제와 주제들을 헤쳐나갈 준비가 되어 있고 예리하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디지캠을 사진작가, 주제, 시청자 사이의 한계를 무너뜨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포탈과 촉매제가 되었다.

Agfas 똑같이 구조화 된 Agfacolor Neu는 1936 년에 소개되었습니다. Kodachrome과 달리 Agfacolor Neu의 컬러 커플러는 제조 과정에서 유제 층에 통합되어 처리가 크게 단순화되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컬러 필름은 여전히 Agfas 제품과 가장 유사한 다층 유제 및 동일한 원리를 사용합니다.

일상적인 이미지의 경우 24-70mm 또는 18-55mm와 같은 표준 줌 렌즈로 시작하십시오. 인물 사진의 경우 35mm, 50mm 또는 85mm에서 프라임 렌즈 (줌이없는 렌즈)를 선택하십시오. 렌즈는 다른 장비보다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렌즈는 처음부터 어떤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전화기는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전용 카메라보다 낫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와의 원활한 통합을 지적하지 않기 위해 사용하기가 더 빠르고 간단합니다. 휴대 전화가 당신이 원하는 사진 (예 : 스포츠 활동이나 저조도 환경 촬영)에 적합하지 않거나 취미로 사진에 특별히 관심이있는 경우에만 헌신적 인 디지캠을 얻는 것이 현명합니다.

스포츠 사진 작가는 주변의 행동을 유지하기 위해 곧 목적을 정하고 촬영해야하며 더 빠른 셔터 속도로 촬영하기 위해 더 나은 ISO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포츠 사진 작가는 일반적으로 모션을 확대하기 위해 길고 무거운 렌즈를 사용합니다. 흥미로운 각도는 당신의 작품을 이 공격적인 스타일로 돋보이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늘날 우리 역사의 다른 수준에서 존재했던 것보다 더 많은 사진을 제작하고 여분의 플랫폼을 채우는 사진 작가가 더 많이 있습니다. 그 편재성으로 인해 우리 청중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세련되고 까다로워졌다. 그렇다면 뭔가 독특하고, 놀랍고, 드문 것을 발견하기를 바라면서 주류 발매물을 통해 원하는 임무를 맡게 되는 것은 얼마나 신나는 시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