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종종 매니저가 당신이 알아내는 것을 원하지 않는 비밀스러운 무시다.

이것은 종종 매니저가 부동산 투자 수익이 높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을 원하지 않는 비밀스러운 무시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다른 어떤 상품도 위험하고 번거롭다.

단지 팀플레이어일 뿐이고 당신은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에 성공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당신의 파트너들이 당신보다 더 많이 들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 대출 및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일 수도 있고, 사람들과 일할 때 혼자 기능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당신의 의사소통 안에서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누구의 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임대관리 리도 정지시킬 수 있다.

자동차 위기 이후 이익주를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그 가치를 몰수했다. 많은 개인들은 은퇴 후 수십 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아지고 높은 판매를 하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할인된 가격이다. 올 시즌 부동산 시장의 40%와 내년 60%에서 이해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해결책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더 똑똑해서 부동산 투자에 덜 위험한 기술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특정 지역이 그 달콤한 장소에 도달했을 때 부동산이나 집을 뒤집는 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보통은 좋은 이익을 창출하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매각을 결정하기 전에도)

아주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지갑의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늘리고 싶다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단순히 그들이 실제로 일을 완성해서가 아니라,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훨씬 더 많은 정신적 변화, 여러분이 할 일의 패러다임 변화, 부동산 마케팅 담당자로서 심각한 돈을 벌 수 있기 전에,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보기 위해 내려간다!잠깐, 에어클리너가 5달러짜리 이발에 무엇을 추가할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이 교훈을 잊을 것을 보장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회사를 가진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유명하고 공동체의 일원으로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으로 잘 알려져 있었고, 사람들이 내가 이미 알고 있는 10개의 캐시원 전체를 주면서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내가 하지 않은 포스트잇 주석을 많이 사용한 것. 아이디어를 발명했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나는 이것들 중 가장 많은 것을 시험해 보았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 증가율을 보이며 10년 동안 10만 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대출 회사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는 경우에 있다.

따라서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순은 54,392달러다. 현실에서 당신은 평균 저당권을 덜 빚지고 있을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이 차이는 쉽게 상쇄될 수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반드시 반응 점수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소수의 판매자들에게 어필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말하고 싶지 않다. 단지 가장 좋은 것. 좋은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 일을 완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여러분에게 일어날 필요가 있는 정신적 변화, 사람들이 원하는 패러다임의 변화일 수 있는 것을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이 부동산 사업가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벌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센터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수행한 활동적인 관리는 없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할 뿐이고, 당신은 약 10달러에 대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수백 달러에 불과할 수 있다.

또는 다음과 같은 많은 것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만이 퇴직연금을 위한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퇴직연금을 계획할 때 부동산 투자는 최선의 선택이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 임대관리 은 그 가치를 얻었다.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주식에 투자할 주식에 의존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