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 분석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지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정확히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다른 것으로 추정되는가? 사람들이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당신의 분석 결과에서 모든 것이 내부적으로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추가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고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도와야 한다면, 왜냐하면 물어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개인에게 소개되지만, 그것들은 꽤 실질적인 것일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대안을 선택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소셜 북마킹 마케팅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올 때, 그것은 사실 제목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당신은 당신의 올바른 종류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사람들은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올 가능성이 있고 또한 당신의 정보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사진에는 적절한 캡션과 설명이 있어야 한다.

또한 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도구 재적인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대화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광고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분명히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이것만 제외하고, 개인도 페이스북 팬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는 몇 가지 분명한 팁이 더 있을 것이다.

당신은 방문자의 정보 허브가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 마케팅 홍보 마케팅 전략에 고품질의 콘텐츠를 포함시키는 것을 게시하는 동안 조심하고 싶을 것이다. 콘텐츠는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의 Doable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또한 문서, PDF 및 비디오 클립 공유 이 슬라이드 공유로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단 몇 시간 만에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점검할 수 있을 만큼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지만, 문제는 현재 비즈니스 분야에서, 출발자가 오늘날 함께 있어야 할 모든 임무를 수행하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지금 여기에 머물고 있다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을 해소하고 아웃소싱하는 것은 완벽할 것이다. 슬라이드셰어의 뒤를 잇는 방법이 될 것이다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 슬라이드셰어가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문서, PDF, dvds.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웹2를 사업용으로 사용하려고 할 때, 그것은 당신의 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 채널에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르다. 당신이 실제로 하는 것과 그것을 도구 통해 당신이 하는 것을 공개하고 그것을 통해 그들이 당신에게 반성할 것이고 갑자기 당신의 사업을 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당신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게시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수입은 정말로 당신의 조직을 위해 회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그것은 더 나쁜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당신이 나에게 말하고 있는 분석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서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눈에 앞장서는 리드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여섯째, 당신은 항상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리기 쉽다.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당신의 폴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하기 쉽다.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경작하고 싶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한다.

웹 페이지에서 궁극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항상 조언자를 고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면, 당신은 인터넷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소유할 것이다.

만약 네트워크에 접속하고 싶은 사람이 아닌 경향이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항상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피해를 주는 소셜 미디어를 위해 적절한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라고 생각한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이것을 완성함으로써 자신을 마케팅하는 sns를 경매하지 마라.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자신을 지키면서 어떻게 SNS의 강점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할 수 있는가?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지위를 개발해야 하며, 긍정적인 비즈니스 및 일자리가 가상 랩에 해당

Google+ – Google+는 비즈니스 Youre Getti에서 종종 더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