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홍보와 관련될 때, 원하지 않는 것은 제품과 직접 연결되는 것이다.

계열사가 제공하는 홍보와 관련될 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제품과의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소비자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어야 하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결제 기술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정말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간단히 발견하세요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지만, 최고의 사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사람찾기 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할 수 있다.

핵심어 연구는 이러한 요소들 중에서 가장 필수적일 가능성이 높다. 클릭당 지불이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이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백분율은 흘러내린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90퍼센트의 클릭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투자 수익을 얻기 위해 여러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다. 그러나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을 느낀다. 그것은 최소한, 당신은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들과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당신의 신체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여러분이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한 다음, 당신이 판매할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그들에게 행동하도록 하는 과정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전략을 매우 신뢰할 수 있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을 것이다.

그가 글을 더 자세히 쓸수록, 그의 블로그 사이트인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쉽고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왜무료 정보는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제휴사들이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리 쉽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불러야 할 것이다. 이것을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서 마케터로 기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 경우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그래서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으므로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번에 첫 번째 포스트에서는 사실상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서도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효과가 있는 포스트를 활용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필수적 측면을 다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