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아침에 통합되지 않았다는 것이 핵심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다.

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 안에 통합되지 않았다는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총 수입은 학습 곡선에 달려 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품질 트래픽 생성: – https://ko.wikipedia.org/wiki/엑스비디오 제휴 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기술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접근방식은 포스트 마케팅과 페이스북 마케팅 쇼트 기사 마케팅은 정말 기본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 후에, 그것들을 옵션 박스에서 당신의 백링크를 가진 선도적인 포스트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하라.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하고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소비자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속도로 많은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신입사원일 때는 이런 얘기를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정말로 어떻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거나 최소한의 학습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있는 여러 항목에 대한 평가 및 비교,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항목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

적어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고객과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보너스 팁 # 1 : 가장 큰 수수료 지불로 항상 품목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덜 변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록 더 큰 비용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변형되는 도박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당신은 제휴 마케팅 경험이 더 많을 때까지 더 낮은 엑스비디오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당신은 개인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 이유로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합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개인에게 주기 위해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당신이 제품을 구입한 개인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그런 다음, 어떤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회사에 연락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가고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를 인식하지 않으면 결과의 5% 또는 그 이하로 즐거움을 얻을 것이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훌륭한 방법은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데,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므로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찾아야 할 것을 드러낼 것이고, 당신은 사기를 훨씬 더 잘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사업을 소유하는 모든 의무를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아이템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 대해 알아야 한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강력히 충고한다; 그들은 훌륭한 주의력 확보자다. 그리고 그것은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고 싶어하는 모든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실한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나올 것인가이다.

어떤 항목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믿어라. 제휴 링크에 관한 모든 것이 있을 때, 당신은 즉시 이것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을 발견했을 때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