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눈에 띄는 NBA

Nielsens의 조사에 따르면 2013년 NBA는 35 세 미만 시청자 중 45 %가 가장 어린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시청률의 30 %만 차지하는 소녀들이 메이저 리그 야구와 함께 시청할 가능성은 가장 적습니다. 2014년 현재 시청자의 45 p.c는 흑인이었고 시청자의 40 %는 백인 이었기 때문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엔트리 파워 볼 백인 대다수의 시청자가 없는 유일한 북미 스포츠였습니다. 2017년 7월 6 일, NBA는 브랜드의 최신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그것은 수정된 타이포그래피와 더 풍부한 그늘 체계 외에도 이전 디자인과 거의 유사했습니다. 리그는 2017년 NBA 서머 리그를 통해 부동산 전반에 걸쳐 최신 로고 내에서 단계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의 소유주였던 도널드 스털링은 2014년 4월 29일 인종 차별적인 발언이 공개된 후 NBA에서 평생 금지령을 받았다. 스털링은 또한 NBA 헌법에 따라 허용되는 최대치인 25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다.

농담처럼 느껴지지만 체이스 센터에서 12 개의 격렬한 수익을 올리는 하우스 플레이 오프 비디오 게임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적이었을 것입니다. 모자는 예상보다 1,000,000 달러 이상 증가했습니다. {체크북 챔피언십}이 모두에게 돈을 지불한 것 같군. 천만에요, 브라이언 윈드호스트. 반복자라는 이유로 사치세 인상의 대상이 되는 전사들에게 – 지난 4시즌 중 3시즌 동안 세금계산서를 훨씬 초과하는 – 이것은 여전히 큰 것으로 보이는 세금계산서에 대한 큰 재정적 절감을 나타낸다.

2020년 현재 NBA 선수는 선수 당 연간 임금으로 세계 최고의 유급 선수입니다. 비 납세자 MLE (거의 1050 만 달러로 예상), 2 년마다 예외 (410 만 달러로 예상)를 사용하거나 사인 앤드 트레이드에서 선수를 얻는 팀은 그 리그 yr. 만약 하든이 다음 시즌에 최대 4,650만 달러의 연봉을 받는다면, 식서스는 계약 중인 13명의 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책에 150.80만 달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이 비과세자 MLE를 다 쓰고 15번째 로스터 자리를 비운다면 그들은 앞치마보다 거의 440만 달러가 더 많을 것이다.

올스타 휴식 직후 트레이드 마감일은 동부 시간으로 오후 3시에 시즌 16 번째 목요일에 떨어질 예정입니다. 이 날짜 이후, 그룹은 나머지 시즌 동안 서로 선수를 바꿀 수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수를 신호하고 석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거래는 때로는 거래 마감 시간보다 일찍 완료되어 그날을 일반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으로 만듭니다. NBA는 2016년 4월 15 일에 30 개 팀 모두가 2017-18 시즌을 시작으로 공식 레크리에이션 유니폼에 대한 기업 스폰서 광고 패치를 홍보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폰서 십 상업용 패치는 유니폼의 왼쪽 앞면에 표시되며 Nikes 브랜드를 뒤집어 생산자 브랜드가 NBA 유니폼에 처음으로 표시되며 약 2.5 x 2.5 인치를 측정합니다.

지배는 1960 년대의 10 개의 우승 배너 중 9 개를 합산했습니다. NBA는 미국 농구의 활발한 회원으로 FIBA가 미국 내 농구의 국가 운영기구로 인정합니다. NBA 엔터테인먼트 및 NBA TV 스튜디오는 뉴저지 주 세코 커스에 위치한 작업장에서 제외되는 반면, 특정 개인 그룹 작업장 외에도 많은 수의 국제 리그는 맨해튼 미드 타운의 주요 작업장에서 감독됩니다. 북미에서 NBA는 National Football League와 Major League Baseball에 이어 세 번째로 부유한 프로 스포츠 리그이며 지구상의 4 대 리그 중 하나입니다.

이 스포츠는 실제 코트와 다른 농구 경기장의 “수십만”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것이며, 선수들은 또한 스포츠 용품 가게나 편의점에서 정류장을 발견할 수도 있다고 매튜스는 말했다. 그는 NBA 올 월드 스트리트 볼러를위한 새로운 가상 신발을 선택할 수도 있고, 후속 게임을 위한 체력을 뛰어 넘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제라미 그랜트 계약, 레이커스가 드래프트에 사고 파는 것, 그리고 30개 팀 모두의 비수기 전망을 살펴본다. 센터 빌 러셀 (Bill Russell)이 이끄는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는 1956-57 년에서 1968-69 년까지 13 개의 타이틀 중 11 개를 받았다. 그러나이 해의 리그에는 8 ~ 14 개의 그룹 만 포함되어 있었고 그룹 소유자는 당시 아프리카 계 미국인 게이머와의 계약을 광범위하게 피했습니다.

마찬가지로, Zach LaVine은 제한없는 FA가 될 것이지만 이야기는 시카고에 머물면서 Bulls의 얼굴이 될 것입니다. LaVine을 넘어, 우리는 이미 Brunson과 Wall의 의심할 여지 없는 위치에 대해 논의했다. Dejounte Murray는 반대 방향으로 행동을 취할 수있는 티켓이었습니다.

마이클 조던은 1984년 시카고 불스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면서 리그에 대한 더 많은 호기심을 자극했다. 1988 년과 1989 년에 Charlotte Hornets, Miami Heat, Orlando 엔트리 파워 볼 Magic, Minnesota Timberwolves가 NBA 데뷔를 했기 때문에 4 개 도시가 필요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