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사용할 수있는 Sns 마케팅을위한 강력한 기술

달력은 또한 당신의 게시물이 적절하게 간격을 두고 게시할 가장 효과적인 인스턴스에서 공개되도록 보장한다.

물론 좋은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은 필수적이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유튜브 구독자 만, 최대의 영향력을 얻기 위해 콘텐츠 자료를 언제 공유 유튜브 구독자 할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기존의 소셜 채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물어볼 것이다. 당신이 그들이 요구하는 것을 전달하고 전달하는 방식으로 준수한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어떤 형태의 콘텐츠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에게 울려 퍼지는지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아마도 관련된, 그러나 더 높은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청중들 중 충분히 많은 수가 사회 공동체에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도 그곳에 있고 싶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플랫폼에 관심이 거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있고, 당신의 시간과 출처를 그곳에서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일부 개인에게 비 윤리적이거나 윤리적 인 특징 일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사적인 침입을 고려한 최종 결과로 부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일부 사람들은 사회 공동체가 자신의 이익을 인식하고 그 이익과 관련된 특정 광고를 보내는 최종 결과로서이 기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이익과 소망을 공유하는 개인들과 공동체를 좋아한다.

업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는 것은 경험을 개발하고 시청자를 교육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우위입니다. 트위터는 종종 당신의 산업에서 일어나고 있는 대화에 자신을 삽입하기에 좋은 장소다. 기사에 대한 토론, 구매자 불만에 대한 답변, 관련 뉴스 리트윗, 새로운 전망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질의 콘텐츠와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자신의 지역에서 권위자로 자리 매김 할 수있는 곳이기도합니다. 대부분의 B2B 회사는 Instagram을 회사에 판매 할 장소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무시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심지어 인스타그램에서도 비즈니스 관련 광고를 클릭한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플랫폼에서 물건을 팔 수도 없고, 상품을 팔 수도 없다는 뜻은 아니다. 특히 스토리에 제품 태그나 하이퍼링크 같은 기능이 있는 지금은 더욱 그렇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배후에 있는 사용자들을 드러내거나 특정한 제안을 제공하는 스토리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아니면 상업적인 과부하가 사용자 기반을 악화시켰기 때문일 수도 있다.

즉, 라이브 비디오는 Facebook에서 광고 비용과 시간을 적절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가장 먼저 선택할 수있는 것은 캠페인의 목적입니다. 이 장치는 Facebook에서 광고 및 광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당신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에 있다면, 자동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세 사람 모두에게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call-to-action 또는 질문으로 끝냄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고객 가치를 높이는 것 | 소셜 미디어는 현재 고객을 다시 참여시켜 추가 지출을 장려하는 좋은 장소입니다. 몰입도를 높여라 | 소셜 미디어는 청중을 몰입시킬 때만 효과가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소셜 미디어 지표를 측정하고 그것들로부터 연구해야 한다.

광고 활동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그리고 그 돈을 어디에 써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인스타그램은 기업가들이 영상과 임시 메시지를 공유함으로써 고객과 전망을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임을 확인했다. Simply Measured의 조사에 따르면 세계 최대 제조업체의 71 %가 실제로 Instagram을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업 입장에서 인스타그램은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소통하는 장치로 활용할 수 있다.

회사는 자신의 모델에 대한보다 개인적인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렇게함으로써 회사는 더 크고 진정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Instagram 사진의 개념은 이동 중에 있으며, 현재 상황이 발생하고 있으며 회사의 비공개 및 올바른 이미지에 또 다른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입소문을 내고, 고객들로부터 배우고, 대상을 정한다.

사용자는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게시물을 공유하고, 자신의 게시물에 회사를 태그하고, 순간 메시징 기능을 통해 의사 소통을 시작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상호 작용은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 경고하는 알림이 있기 때문에 완벽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연습할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차례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킨다. 첫 번째 단계는 청중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리고 있는 장소와 그들이 무엇에 흥분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