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논쟁

설정 당 지불, 귀하의 웹 사이트 트래픽에서 생성 된 모든 설치에 대해 지불 된 장소. 당신의 콘텐츠 자료의 목적은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거나 설정할 수 있도록 셀룰러 앱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광고하는 것이다. 계열사들은 그들의 프로그램을 위해 회사가 정한 원칙을 따라야 한다.

이들은 당신이 가입하는 웹 사이트로 수십 개의 브랜드를 상징 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특별한 하이퍼 링크와 마케팅 자료를 얻는 방법입니다. 경우에 따라 REI 제휴 프로그램에는 5 %의 수수료와 15 일간의 쿠키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거의 두 배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당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신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구매 시간을 줄 수 있다.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통해 TUNE은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필요한 방식대로 환상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매일 수백 명의 출판사가 제휴 패키지를 통해 다른 회사와 제휴함으로써 반복되는 돈 유입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표준 제휴 노선을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병 출시에 대한 의식을 쌓았다. 일단 허락되면, 동료들은 청중들과 공유하기 위해 하나의 추천 하이퍼링크를 얻는다.

그리고 당신은 판매 가치를 설정하고 상인의 가치가 지불 된 후 모든 이익을 보유하게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사용해야하는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있습니다. 웹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제품이나 관심 분야에 익숙한 경우 자연스럽게 통찰력과 열정을 공유 할 수 있으므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가됩니다. 또한 동영상, 리뷰, 전자책, 랜딩 페이지 및 추가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납, 클릭 또는 판매로 지불되든 커미션 재단에서 작동합니다. 시청자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채널을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테스트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소셜 미디어에 무료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가상 행사를 주최하고, 다양한 리드 생성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이 프로그램에서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방법으로 후원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판매 가치의 일부를 제휴사에게 지불합니다.

예를 들어, Tom Dupuis는 2년 만에 20,000 달러에서 80,000 달러로 150,000 달러의 연간 수입으로 어떻게 도약했는지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했습니다. 아니면 수십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걸렸는지에 대해 말하는 이 매혹적인 제출서를 읽어보십시오. 답변은 크게 달라지며, 한 계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K달러의 수입을 올렸고, 다른 계열사는 첫 제휴 판매를 하는 데 3개월이 걸렸다(약간 310달러!). 신뢰는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대한 중요한 생각이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당신의 권고에 따라 행동할 만큼 당신을 믿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종류의 광고에서는 팔로워가 실제로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귀하의 영향을 사용하여 배너 광고를 클릭하는 대신 비용을 지불합니다. 청중에게 이런 종류의 신뢰를 쌓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는 필요합니다.

제품 평가 및 언박싱과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다른 멋진 방법의 장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ConvertKit이라고 불리는 회사와의 나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수입만 40만 달러 이상을 이끌어냈다. 그들은 목소리와 전문 지식을 가진 누군가가 소음을 필터링하고 최상의 상품을 발견하여 궁극적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더 빨리 얻기를 원합니다. 가입하고 싶은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오피가이드 데이터가 많지 않으면 가입하고 질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