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정직한 진실

경기장 중 하나는 전통적인 중동 짠 모자처럼 설계되었으며, 다른 하나는 운송 용기로 제조되었으며,한 장소는 여성의 사적인 요소에 비유되었습니다. 그들이 디자인에 매달려 있는 동안,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1978년 16팀 월드컵 이후 가장 적은 8개의 장소들은 논쟁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본질적으로 가장 논란이 많은 월드컵에 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하키중계 석하는 추종자들에게 물류 감소를 야기한다.

그것은 8개의 스타디아가 모두 도하 중심부의 반경 21마일에 위치해 있고 지하철과 전차 시스템으로 연결될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를 원하는 모든 팬들을 위해 같은 날에 하나 이상의 스포츠를 볼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몇 년 안에 하버드는 각각 맥길스 규칙을 채택하고 다른 미국 대학 팀들도 그렇게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대부분의 럭비 풋볼 유니온 지침을 일부 변형하여 수행하기로 동의했습니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내내 크리켓 경기자를 유지하기 위한 법률 코드가 있는 풋볼 클럽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최고의 협회 축구와 미국 축구 게이머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급 선수 중 하나입니다.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토착민들이하는 전통적, 역사적 또는 선사 시대의 볼 게임에 대한 수많은 언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년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사람들은 그린란드의 이뉴잇 족과 축구을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나중에 Aqsaqtuk라고 불리는 얼음 위에서 연주되는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각 경기는 두 팀이 서로 평행한 흔적을 남기고 시작하여 서로의 스태프 라인을 통해 공을 차고 목표를 향해 시도했습니다.

중세 시대부터 다양한 규칙으로 민속 축구가 행해졌지만, 스포츠는 공립 대학에서 겨울 레크리에이션으로 채택되었을 때 표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1863 년에 결성된 축구 협회는 게임의 원칙을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골프 장비 간의 첫 번째 컵 대회를 주최했습니다. 럭비 리그 규칙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크게 벗어 났으며 그룹은 15 명에서 13 명으로 할인되었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숙련된 럭비 스태프가 호주와 영국을 여행하면서 열렬한 반응을 얻었으며 숙련된 럭비 리그가 다음 12 개월 동안 호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리그 중 하나인 30년을 즐겁게 보내면서 칼럼니스트 크리스 서튼, 축구 편집자 이안 레이디먼, 축구 리포터 매트 바로우에게 제기한 질문이다. 스포츠 메일 3인방은 그들의 대안과 논란이 되고 있는 몇 명의 부재자들을 명확히 하기 위해 함께 받은 반면 키란 길은 심판했다. 살아있는 호흡기 축구 세계로 바로 들어가라. 회원 자격의 운명이 당신의 경영 천재에 달려 있는 곳이다.

첼시의 스트라이커인 Michy Batshuayi의 모기지 거래에 관심이 있는 늑대들은 황의조를 위해 보르도와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 … Marc Cucurellas Chelsea의 움직임은 엄청난 ⁇ 62MILLION의 가격이 될 것이다 … 풀럼은 네덜란드의 윙어 Justin Kluiver 하키중계 t와의 계약에 대해 로마와 협상을 갖는다. 이탈리아에서의 그의 미래는 감독관 Jose 밑에서 확실하지 않다 … 늑대는 노팅엄 포레스트의 두 번째 제안을 거부한다.

하지만 스타 미드필더 모건 깁스-화이트는 또 다른 프라임 입찰에 나설 것이다.

럭비 리그는 일반적으로 쉽게 리그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는 축구 또는 축구로만 식별됩니다. Rugby 리그 7s 및 Rugby 리그 9s는 측정이 감소된 팀의 변형입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유형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스포츠에 방법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축구는 골을 넣기 위해 공을 차는 것을 다양한 수준으로 포함하는 팀 스포츠의 한 가구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단어가 사용되는 곳에서 가장 인기있는 축구 유형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축구는 제휴 축구를 포용합니다. gridiron 축구; 호주 규칙 축구; 럭비 유니온과 럭비 리그; 게 일어 축구.

NFL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