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추천

150년 이상 동안 교육 대학은 학자, 감독, 학생, 카운슬러, 연설 및 청력 임상의 및 옹호자로 일하기를 원하는 호기심 많고 비판적으로 성찰적인 사람들을 위해 실습 중심 학위를 제공해 왔습니다.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명성은 혁신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관행, 관련되고 실용적인 학습 경험, 다양한 학습자의 학교 교육에 대한 오랜 헌신을 통해 유지됩니다. 첫날부터 우리 졸업생들은 우리 학부, 상위 교육 기관 및 지역 사회에있을 수있는 기회를 보여주고, 안내하고, 상상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졸업생의 대부분은 전국의 중등 학교 교사와 교육 관리자로 활동합니다. 이화여대 사범대학은 1915년 2년제 유아교육과정으로 설립되었고, 1951년부터 4년제 교수진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격증 로 발전하였다. 유치원, 초등, 중등 및 특수 교육을 위한 전공을 제공하는 한국의 완전한 교사 교육 기관입니다. 창립 이래, 교육 대학은 사회의 확장과 이익을 위해 일할 동기를 부여받는 창의적인 지역 및 국제 지도자를 제공해 왔습니다. 대학의 3,500 명 이상의 졸업생은 현재 전국적으로나 국제적으로 학문적 리더십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레곤 대학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학술 단위이며, 특히 교육, 상담 심리학, 교육 관리 및 교수 심리학 분야의 전국 및 전세계 분석 및 개발에 대한 수십 년간의 보고서 덕분입니다. 우리의 연구 전통은 독점적이며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 대학의 결과로 분석을 효율적인 모델, 전략 및 삶을 개선하는 조치로 번역하는 오랜 관습이 있습니다. 중등 학교 학자, 연구원 및 교수와 같은 교육 분야의 오랜 운영 리더를 위해이 부서에서 학업 원칙 및 실습에 관한 다양한 과정이 제공됩니다. 웰빙과 높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두고, 우리는 건강과 인간의 성장과 가족 연구에서 학부 자격증 수준을 제공합니다.

Tier One 공공 분석 대학에 걸맞게 UH는 최근 주요 캠퍼스 업그레이드에 투자했습니다. 엘사 곤잘레스는 NSF의 새로 선정된 프로그램 책임자로서 STEM 분야에서 학생들의 성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대표성이 낮은 지역사회에서 가질 수 있는 인상 때문에 중요한 대안”이라고 말했다. 질문은 Title IX Coordinator, 차별 철폐 조치 및 동등한 기회 사무소 또는 시민 권리 사무소에 추가로 회부 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정보, 관련 정책 및 비판 절차는 차별 금지 진술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공연 예술 시설은 서커스 대학, 무용 학부, 연극 학부 및 음악 학부를 수용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선진국과 많은 성장 국가들은 엘리트 가격에서 15 %에 이르는 고등 교육을 주로 연구하는 연령 그룹의 참여를 16 ~ 50 %의 대량 수수료로 높였습니다. 많은 선진국에서는 더 큰 교육에 대한 참여가 공통적으로 또는 나중에 Trow가 개방형 액세스라고 부르는 것으로 계속 확장되어 관련 연령 그룹의 절반 이상이 고등 교육에 참여합니다.

우리는 개인화 된 학업 및 숙련 된 목표를 목표로 전체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대학생들을 참여 시키려고합니다. 교육 능력을 확장하여 앨라배마주의 일시적인 특수 교육 인증 프로그램 아래에 특수 교육을 통합하십시오. 특수 교육부는 장애인과 그 가족이 제공자와 교육에 동등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특정 교육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커리큘럼 및 강사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연구, 조립 및 평가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 전문 지식 및 경향을 갖춘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UF는 온라인 대학원 교육 순위에서 권력과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전국에서 2.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대학원 교육에서 힘과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