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SNS 마케팅 비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목표와 목표를 수립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하는 것입니다. 목표가 없으면 성공을 측정하고 자금을 회수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은 소셜 미디어 목표, 달성하는 데 사용할 방법 및 진행 상황을 측정하기 위해 모니터링 할 측정 기준을 요약 한 의사입니다. 이 제출물에서, 우리는 당신 자신의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들기위한 9 단계 계획을 통해 당신을 산책 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광고의 기본 사항, 인기있는 플랫폼의 예 및 몇 가지 잠재적 인 단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소비를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는 전적으로 당신이 제쳐둘 수 있는 가격 범위의 양에 달려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캠페인이 당신의 브랜드와 구별되는지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좋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훌륭하게 계획적이고 지속적인 것이다. 여기 강력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들기 위해 당신이 취하고 싶은 여섯 가지 단계가 있다.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 광고 플랫폼으로 처음 등장했을 때 경쟁 업체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은 일관된 게시 일정이었습니다. 오늘날 제조업체는 시청자를 확보하기 위해보다 타겟팅 된 기술이 필요합니다. LinkedIn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숙련되도록 설계되었으며 회사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혼합 된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을 통해 구매자의 터치 포인트 및 전환 기회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아는 것이 목표 인구 통계에 도달하고 브랜드 의식을 창출하는 데 더욱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가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그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영역에 진입합니다.

트위터와 마찬가지로 귀하의 페이지에 정통 콘텐츠와 공유 콘텐츠가 혼합되어있는 것이 가장 좋으므로 귀하의 회사와 관련된 세련되고 숙련 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전념하십시오. 게시물은 순간적이기 때문에 초광택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훨씬 적다. 당신은 또한 어떤 양과 어떤 특정한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야기를 보았는지 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전략은 브랜딩 기능을 위해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완벽한 콘텐츠 제작 및 홍보 프로세스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전략을 실행하고 효율성을 분석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도구를 활용합니다. Audiense는 시청자 페르소나 통찰력 및 잠재 고객 세분화와 같은 독특한 기능을 갖춘 복잡한 분석 도구입니다. 그들의 지능형 시청자 세분화 기능은 낮은 참여도를 가진 청중의 고객과 같은 필요한 측면을 고려합니다.

Pinterest는 여성을 목표로해야하는 기업가를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용자 참여를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인플루언서 광고 책임자를 대표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하나 있다면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그것은 기업가들에게 가장 강력한 지식과 아마도 가장 정확하게 집중된 광고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모델을 높이는 것에 비판적이라면, 무제한 시청자가있는 큰 웹 사이트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이 응답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거나,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거나, 방문 웹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기존의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광고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아이디어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한다.

소셜 미디어는 Instagram과 유사한 대화 오피 형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집중하는 반면 전통적인 광고는 TV 및 인쇄물과 유사한 오프라인 미디어를 대상으로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여분의 유동적이고 개인화된 메시징을 허용하지만, 전통적인 광고 방식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청중을 확보하면서 더 정적입니다. 이러한 개념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려면 광고 분야의 사람들은 잘 발달 된 연구 및 분석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역량을 통해 전문가는 목표 시장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으며 참여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말했듯이, 시간은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의 기사를 게시 온라인에있을 때 알아 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이미 추종자들과 대행사 관계를 구축한 결과입니다. 그들이 비디오 콘텐츠에서 제품에 대해 토론 할 때, 청중은 영향력있는 사람의 판단을 믿기 때문에 제품이 가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리 몇 주 동안 콘텐츠 자료를 예약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는 지정된 시간에 해당 게시물을 기계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발송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그 주를 채우기 위해 당신의 콘텐츠 큐에 충분한 게시물과 적절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관련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집중되고 최적화 될 수 있으며, 사진이 텍스트 텍스트 콘텐츠를 잘 활용하고 게시물에 자주 사용되는 핵심 문구를 포함하도록 보장합니다.

만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