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rester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제휴 게시자의 71 %가 3 개 이상의 제휴 네트워크에 속해 있습니다. Awin Report에 따르면 콘텐츠 및 블로거 웹 사이트는 사실상 40 %의 작가 수수료를 받았습니다. 이는 제휴 채널의 다양 화의 일환입니다. 이러한 패턴은 온라인 구매의 전반적인 증가와 벽돌 소매의 감소와 일치한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그들은 다른 수입원을 찾기 시작했다. 일단 당신이 좋은 추종자를 얻으면, 제휴 마케팅은 수익성을위한 가장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제공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것이고,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커미션을 올려줄 수도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소비자들이 꽤 자주 선택하려고 시도하는 두 가지 골프 상품이다. 그것은 매우 유사할 수 있는 두 개의 상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그 반대에 대해 흥분할 때 적절하게 작동한다.
한 달에 수십 개의 총 판매량을 차지하는 골프 제품을 평가합니다. 나는 왜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말했고, 나는 몰락을 언급했고, 왜 내가 그들과 행복한지 분명히했다.
청중을 알면 목표 인구 통계에 매력을 느끼는 계열사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타깃 시장과 그들이 집어삼키기 쉬운 콘텐츠의 종류를 생각해보자. 위험이 낮고 상대적으로 높은 ROI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아담 엔프로이는 2년 만에 자신의 블로그를 0에서 50만 명의 팔로어로 성장시켰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구축하는 것입니다.
제품에 대한 제안과 이웃에서 얻을 수있는 제휴사의 사랑 오피스타 은 귀하가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아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흔한 관행이고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개인이 자신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간 수수료의 덩어리를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간 수익에서 딥을 보는 경향이 훨씬 적습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 및 카피 라이팅에서 웹 사이트 및 맞춤형 앱을 완성하기 위해 모든 것을 회사에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순히 또 다른 전술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그다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내 300달러짜리 실수에서 배운 것처럼, 당신이 링크를 던져서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랄 때, 글쎄, 그렇지 않을 거야. 당신이 창녀를 섬긴 사람들이 당신에게 돈을 다시 지불할 방법을 찾고 있어.
YouTube의 제휴 링크를 통해 많은 트래픽이 유입될 수 있으며, 동영상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할 때마다 수익을 얻는 과정이다. 블로그에서 제휴 마케팅을 구현하려면 블로그 게시물에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거나 배너, 비디오 클립, 심지어 팝업을 추가하십시오.
귀하가 제공하는 보너스가 귀하가 일반적으로 홍보하는 것이라면 구매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정확한 달러 가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거나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리뷰에 추가적인 깊이를 줄 수 있고, 독자들을 위한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음식 블로거는 장엄한 상품을 홍보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