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 달력의 파이프라인에 게시물이 있으면 일정을 잡을 시간이다. 일단 당신이 사본, 이미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에 다른 원하는 상관없이 준비 (직원 승인을 얻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위에서 언급 한 스케줄링 장치를 사용하여 대기열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또한 네트워킹, 인재 채용 및 비즈니스 개발 기회 추구를위한 환상적인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고객이 LinkedIn 전자 뉴스 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ns-pro.net 터를 통해 콘텐츠 자료를 멋지게 배포할 수 있도록 계 http://sns-pro.net 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설문 조사에 참여한 83 %의 사람들은 Instagram이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해하려면 전체 광고 이미지 내에서 잠재적 인 기능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제에 집중하기 전에, 개인이 비즈니스와 맺는 상호 작용은 여행에 사용되는 수준과 채널에 관계없이 많은 접촉점을 포함한다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들은 직접적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와의 개인적인 접촉 및 귀하의 콘텐츠,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총 판매 담당자 등과의 상호 작용)^ 또는 “그들의 동료들과 이야기하며”. 소셜 미디어 광고가 처음 등장한 이래로 전략가와 마케팅 담당자는 정보를 수집하고 광고를 배포하는 최상의 방법으로 더 똑똑하고 신중하게 노력해 왔습니다. 데이터를 축적하는 기업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 이상 특정 대상에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브랜드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들은 당신이 가장 잘 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에 따라 간단하거나 깊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위해 트위터 광고를 과장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브랜드 검색의 52 %가 공공 소셜 피드에서 발생합니다. 즉, 대다수의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브랜드에 대해 배웁니다. 스포츠 활동 팀과 클럽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추종자 및 다른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중요성을 인식함에 따라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증가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서 407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고 인스타그램에서 496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 지지의 기회를 만들어낸다.
그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가 그것의 목표와 전체 성과를 달성함으로써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인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측정 가능한 가치들이다. 스폰서 레이더 | 레이더는 독창성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전체 Tumblr 커뮤니티에서 뛰어난 게시물을 선택합니다. Dashboard 이후의 적절한면에 배치되며 대개 1 억 2 천만 개의 일일 노출을 얻습니다.
YouTube는 다른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광고는 청중과 잘 어울리는 접근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광고에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와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되는 개념은 관객 유형과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또한이 플랫폼의 광고는 일반적으로 요청된 비디오의 콘텐츠 자료와 동기화되어 있으며 이는 YouTube가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또 다른 이점입니다. 콘텐츠 소재가 연관성이 있다는 설명을 위해 확실한 동영상과 함께 특정 광고가 소개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플랫폼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와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가 당신이 실현하고자하는 추종자와 잠재 고객의 유형을 끌 것인지를 결정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또한 팔로워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