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거주자 12명 중 1명이 이 사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2008년 불황을 거치면서 이 무역은 계속 발전했다는 점에서 이례적인 일이었다. 식당들은 낮은 임금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들은 이것이 4-5%의 마른 이윤의 결과라고 주장한다.
이 직원들은 통계적으로 식당 사업에서 가장 낮은 급여를 받는 직책에 집중되어 있다.
외식업계에서는 직원의 39%가 최저임금 이하를 받고 있다.
“만약 내가 너를 다른 백인들이 있는 곳으로 데려간다면, 나는 너에게 나를 죽일 수 있는 허가를 준다.” https://ko.wikipedia.org/wiki/미러초이스 그것은 우리가 서울에서 저녁 식사 계획을 세운 후 한국의 좋은 친구가 실제로 한 말이었다. 서울에서 몇 년 살다 보면, 한국 친구들이 생기면 지역적인 관점에서 서울 최고의 맛집을 창업하기 위해 공부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서울은 미식가들을 위한 미식가 도시로서 정말로 번성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요리사들이 문을 연 식당들은 한국이 새로운 식사 전통의 시대로 진입할 수 있게 해주었다. 미식가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확실히 서울의 수많은 미슐랭 별표나 환상적인 식당 중 하나의 길을 알려줄 것이다. 틀림없이 한국 미러초이스 여행 일정에서 가장 효과적인 음식 경험은 서울 식사 문화의 두 극 끝을 샘플링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1905년에 처음으로 문을 열었고 그 이후로 지역 주민들에게 필수적인 만남의 장소였다. 서울의 중심부에는 결코 서구의 구매자를 보지 못한 의심의 여지가 없는 골목길들로 뒤덮인 멋진 식당들이 많이 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는 이름과 메뉴가 완전히 한글로 된 식당에 들어가는 위협적인 성격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강 남쪽의이 지역에는 많은 음식 골목과 특정 요리를위한 지정된 지역이 없습니다.
모스의 성 안과 같이 해외에서 일하고 있던 도시의 스타 요리사 중 상당수는 전염병이 발생했을 때 집으로 돌아와 전 세계적인 경험과 맛을 되찾았습니다. 고귀한 가정에서 온 야심찬 요리사들은 특별히 정교한 소비 장소를 열기 시작했다. 파리 최초의 고급 레스토랑인 La Grande Taverne des Londres는 프로방스 백작의 전 요리사인 Antoine Beauvilliers가 1786년 Palais-Royal에서 처음 열었습니다. 그것은 마호가니 테이블, 린넨 식탁보, 샹들리에, 잘 차려 입고 숙련된 웨이터, 긴 와인 목록과 정교하게 준비되고 제시된 요리의 집중적인 메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메뉴에는 양배추를 곁들인 파트리지, 버터를 바른 종이에 구운 송아지 조각, 순무를 곁들인 오리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것은 최초의 실제 레스토랑이었던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쌈채소를 선물하기 때문에 간장게장과 밥을 잎이 많은 소포에 제대로 싸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게를 좋아한다면, 다음 한국 여행에서 간장게장을 먹어봐야 합니다. 간장, 참기름, 설탕, 파, 마늘, 생강 및 현대 분홍색 칠리 페퍼의 조합은 소금에 절인 게 위에 부어지는 것보다 먼저 간단히 삶아집니다.
단순히 전복을 구워서 낙지를 썰기에는 너무 높다고 생각해서 모든 방법을 다 해서 15,000원으로 흥정했습니다. 그것은 한국의 악명 높은 낙지 회 요리인 산낙지를 위해 노력하는 서울에서 가장 스타일 있는 장소 중 하나이다. 노량진 수산시장에 대한 제 글을 보시면 추가적인 사진과 지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 식당에서 정말 좋은 음식을 하고 둘 다 매우 비싸지 않다. 숙취 수프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날 저녁에 너무 많이 먹는 것에 대한 치료법일 것이다. 청진옥은 이른 저녁에 소주를 조금 과하게 마신 젊은 한국인들과 사업가들로 끊임없이 붐빈다. 이것은 연못 미꾸라지에서 생산되는 새로운 유형의 수프이며, 용금옥은 거의 90년 동안 요리를 준비해 왔습니다. 에스프레소 가게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골목길 아래쪽에 자리잡고 있다.
그들은 군침 도는 절인 고기, 푸짐한 수프, 그리고 맛있는 국수를 제공한다.
한국의 수도를 한 지역처럼 전문적으로 알려야 한다면 이것이 진정한 한국인의 식생활 전문지식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김치찌개를 먹기 위해 대도시의 어느 식당에 가도 반찬 반찬이 네 가지 이상 차려진 식탁을 통해 소비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평양 출신의 멀 냉면은 쇠고기, 암탉 또는 동치미로 만든 국물에서 수영하는 메밀 국수와 함께 차가운 국물로 제공됩니다. 비빔냉면이라 그런지 맛은 조금씩 더 담백해졌다. 성 안 셰프는 2015년 모수 샌프란시스코를 열었고, 이듬해 일본과 프랑스 주방에서 경력을 쌓은 진보적인 요리로 미슐랭 스타상을 받았다.
콜럼버스는 아메리카의 유망한 요리 목적지 중 하나로 여겨지면서 빠르게 명성을 얻고 있다.
그것의 식당 장면은 고전적인 식당 음식에서부터 훌륭한 식사, 오프비트, 민족적, 펑키한 카페에 이르기까지 창의성, 다양성, 그리고 독특한 경험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농장, 유산 가축, 장인 생산자들이 몇 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콜럼버스 요리사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