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TripAdvisor 파트너 웹 사이트로 배송되는 링크 및 / 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 주문을하기 위해 추천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와서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많은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즉시 돈을받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지불과 송장을 추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것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이러한 숫자를 가 https://ko.wikipedia.org/wiki/무료체험단 질 수 있다면, 당신은이 추종자와 시청자의 숫자가 문자 그대로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함께 참여하고있는 과정에서 수입을 이끌어내는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Alexa 및 Siri와 같은 스마트 장치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 및 제품을 검색합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더 적은 페이지와 더 적은 콘텐츠 자료를가지고, 그래서 자연적으로, 그들은 집합 적으로 넣고 시작 하는 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릴 거 야. 웹 최적화 콘텐츠는 더 큰 웹 사이트보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홍보하는 것이 더 간단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귀하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찾고 공유하여 웹 최적화 순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할지 결정할 때, 온라인 팔로잉이 얼마나 확립되어 있는지, 그리고 많은 돈을 벌어야 하는 방법과 함께 명심해야 할 많은 중요한 부분들이 있다.
대상 고객이 거래자, 과도한 순 가치가있는 사람들, 자금 조달에 흥분한 개인,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된 경우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 요트 용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Boatbookings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보트 예약은 고급 요트 전세, 보트 대여, 크루즈 및 모터 요트 휴가를 전문으로합니다. 울타는 합리적인 가격과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제품을 모두 원하는 뷰티 광신자들을 위한 모델이다. 울타는 다양한 선택으로 인기가 있으며, 이는 큰 독자층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앨범을 구매하기 위해 CDNow에 직접 손님을 데려 갈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먼 구매에 대한 아이디어는 처음에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행정부는 아티스트 CD를 웹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주문 성공을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다면 CDNow에 요청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소에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나 웹 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탐구 할 수있는 훌륭한 파트너십이 될 수 있습니다. BH 화장품 관계자는 소비자가 60일 이내에 구매할 때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웹 사이트의 평균 주문액은 $ 38이며 현장 전환 수수료는 6.46 %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패키지는 모든 Pabbly 함수의 경제적 번들 인 Pabbly Plus입니다. Sendinblue의 무료 및 저렴한 가격 책정 계획은 전자 메일 마케팅 공간에서 블로거와 게시자에게 정말로 매력적인 소득 대안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 고객을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및 여분의 힙과 같은 최고 계열사의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때마다 ⁇ 100 무료체험단 를 얻을 것이다. 매일 수천 명의 출판사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회사와 제휴함으로써 반복되는 돈 유입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제휴 커뮤니티는 일반적으로 적절하거나 보완적인 상품을 제공하고 일반적으로 서로 리드를 교차할 수 있는 많은 기업입니다. 비즈니스 대 소비자는 조직과 소비자 또는 두 명의 소비자간에 제품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지털 판매 모델입니다.
Facebook 또는 유사한 사이트에서 제휴 마케팅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팔로워가 많거나 관심 분야가 매우 많은 제휴사에게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퍼링크는 순수하고 남에게 팔리지 않을 때만 받아들여야 한다.
출판물이 있는 경우, 특별 제공, 보상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하이퍼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특정 틈새 시장에 중점을두고 고객에게 호기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합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관리 방법, 건강 추적기 또는 은행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이 배워야 할 발전이 있을 것이다. 다음은 그들이 당신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법을 인상하는 이벤트에서 볼 수있는 눈과 연구를 유지하는 가장 큰 네 가지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가르치고 실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제품에 보이는 당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로 “주의 선택”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방문자는 그들이 생각하고 있는 한 가지를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결국 광고주를 위한 판매와 당신을 위한 수수료로 귀결될 것이다. 왜냐하면 pu를 가진 제휴사가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