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한 사람이 브랜딩을 통해 당신의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유념하는 것도 중요할 수 있다(이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시도를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와 함께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당신을 당신의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동안, 당신이나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어라.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단지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 링크를 확인할 합리적인 사람을 주지 않고 페이스북의 착륙 페이지에 웹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5차 재난지원금 대상 이트를 게시하라. 여기서 당신이 낭비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것이다.
그들은 쉽게 페이스북에 손님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트윗 sns 마케팅을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대략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그들에게 믹스를 제공한다.
사이트 사이트에 대해 놀라운 것은 이 시장이 매우 간략하게 묻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이 이슈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은 사람이 있다.
여기 내 문제는 고정된 예가 필요 없다.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어야 하는지를 알아낼 수 없다. 만약 당신이 그 대중의 인기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면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라, 새로운 전망. 당신은 단지 가치로 이것들을 이끌었고, 따라서 당신은 충만함을 향해 가고 있다.
팔로워와 함께 대화하면 이 시기에 당신의 이름을 밝힐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를 제공한 후 게시물에 대한 다른 서면 콘텐츠 논평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 특별한 것을 하는 가장 간단하고 매우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관한 창녀 게시물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완벽한 네트워킹 옵션이 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아마도 그 전략은 그들의 계획에 개요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한 것을 찾는 것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작은 사업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한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과 관련된 것이다.
적절한 게시 방법을 얻기 위해 따라야 하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게시 계획을 따르면 청중이 매력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베보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 중 어느 하나일 것이다.
어떤 5차 재난지원금 대상 행동을 취하든, 합리적인 식사는 명심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어떤 요구가 당신의 고객에게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다.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기 위해 누군가가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계기다.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다.
당신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다음과 같은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
콘텐츠 기사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서 마음에 든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고,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 비만을 얻기 위해 불가능한 일을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좋은 시작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실제로 게임 내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소셜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실제로 JUDGED인 볼륨 사회적 참여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활용할 단서가 없다. 온라인에는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유용성을 간편하게 짜내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여 개인적으로 자동차(GM)가 2011년에 페이스북 광고에 1천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단일 차량 판매를 위해 페이스북 캠페인이 묶여 있을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는 것을 이용했다.
당신의 틈새 메소드 매직 발견 – 회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확인하겠는가? 틈새시장에서 시장하도록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망치를 사용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의 폭발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믿어라.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더 나쁜 것 외에도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그들의 청중들과 잘 공명하기 위해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사람들에게 정확한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SNS 마케팅이 사업을 설립할 때 당신은 반드시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