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수익 공유 아이디어의 번역은 월드 와이드 웹이 시작된 지 거의 4년 후인 1994년 11 월에 일어났습니다. G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플라온 oogle 및 야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온라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관심을 많이 끌고 있지만 제휴 마케팅은 훨씬 낮은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여전히 계열사들은 전자 소매업체 마케팅 방식에서 주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것은 종종 현금을 벌기 위한 첫 번째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야할 필요성에서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나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고, 당신이 더 많이 포기할수록, 당신은 대가로 돌아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바로 그 사람들로부터가 아니라, 소득의 두 번째 부분이 신뢰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또한 판매 가치의 비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iverr Learn 과정의 경우 30 %입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 할 때마다 수입을 얻는 과정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유도 할 때마다 돈을 벌어들이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수수료만 받는 판매 대리인처럼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 돈을 받는다. 또한 모든 사람이 무료로 시작하고 가치를 해결하면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 방문자가 장치를 시도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전자 메일 서명, 웹 로그 제출 또는 전자 메 플라온 일 뉴스 레터에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각 로고 및 광고를 제공하여 장치를 홍보하기 쉽습니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고려하고, 배운 것을 통해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이해해 보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기술에 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충격을 주고 다른 수단을 택한다.
여기 SPI에서 몇 번 해봤는데, 정말 잘 작동했어.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그것과 함께,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로 사람들을 돕는다면,이 사람들 중 일부는 아마도 당신의 관대함으로 당신을 갚고 싶어 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내가 홍보하는 이 요소에 돈을 쓴다는 생각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하기 때문이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가있는 내 목소리 일뿐입니다),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그 긍정적 인 경험은 ConvertKit의 제휴 수입에 관해서도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인퓨전소프트에 점점 더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AWeber는 초보자 수준의 전자 메일 도구로 좋았으며 제휴사로도 홍보하여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실제로, 지금까지 이어지는 파이프 라인에서 모든 일을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일에 대해 다시 지불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실제로 당신을 허용 할 것입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다음 예제를 영감으로 사용해야합니다. 게다가 당신은 동료와 동료들에게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타권을 얻게 될 것이다. 제휴사 사기는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커미션을 생성하기 위해 수행되는 거짓 또는 파렴치한 활동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청중과 함께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그 방법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배후에 있는 기업이 당신의 사람들을 돌볼 수 있는 기업임을 확신할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청중을 만들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확장이어야합니다 – 단순히 돈을 조금 더 벌기위한 압정이 아닙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제품에서, 당신의 추천에서 고려한다면,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의 각 섹션,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시청자에게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상기시키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