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문을 닫은 것과 마찬가지로, 규제는 우리가 안전하게 반대편에 있는 한 빨리 끝날 수 있다.
버버리는 콘텐츠 형식도 다양화하여 제품 게시물에 웅장한 제안과 시연을 산재시켰다. #SheepWithAView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노르웨이의 4 개 지역에 있는 4 마리의 양이 모국어를 홍보하는 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몇 달 간격으로 각 플랫폼마다 고유한 콘텐츠가 생성되어 원칙적인 경우까지 천천히 구축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를 위해 제작한 로레알 콘텐츠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는 500만 회 이상 조회됐다. 그들의 최신 캠페인은 “Bakers와 함께 유지”라는 가짜 청소 드라마를 중심으로 Nexus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디지털 창을 만들어 진정한 세계를 사회 운동에 하이퍼 링크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유료 소셜 미디어 홍보에 돈을 쏟아 붓는 것으로 성공을 거두는 기업은 거의 없다. 다음과 같은 양질의 소셜 미디어를 얻으려면 대상 시장이 누구인지 명확히하십시오. 페이스북,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에 있는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올바른 방법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러한 방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실제 기업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2019 년에 개인은 매일 2 시간 24 분의 중간 값을 보냈습니다. 그리고이 지표는 추가로 증가했습니다 – 소셜 미디어에 소요 된 시간은 1.4 % 증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는 시청자에게만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시청자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018 년 3 분기에 22 억 7 천만 명의 월간 활성 Facebook 고객이 있지만 젊은 인구 통계를 목표로 할 때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더 확실하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이 25 세에서 34 세 사이의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경우 Facebook 고객의 29.7 %를 차지하며 가장 일반적인 연령 인구 통계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메이크업과 다른 미용 시술을 팔 때, 축구 게이머들과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집중하는 것은 거의 수준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게시물에 있는 약속 내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오피가이드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들과 함께 울려 퍼지는지를 보여준다.
전체 거대 네트워크 중에서 인스타그램이 가장 좋은 약혼료를 받고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닮은 청중이나 분별 있는 청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당신의 광고나 웹 페이지와 미리 함께 참여한 개인들의 정보를 사용하고 그들이 가장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청중을 만든다. Facebook Ads는 프로세스를 통해 당신을 안내하므로 최신 소셜 미디어 기업가조차도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