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iliate Marketing에 대해 팔을 들고 있습니까?

그들은 당신이 추천하는 상품에 돈을 넣기에 충분한 당신의 전문지식을 믿어야 한다.

클릭당 지불 방법론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있는 광고 집을 임대하는 것과 같습니다.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고 소매 업체의 웹 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이트로 리디렉션하면 커뮤니티는 일반적으로 1000 명당 가격으로 트래픽을 지불합니다.

이 훈련은 단지 누군가가 관련되어 있지만 알지 못하는 축하를 희생하여 빠 http://channelcan.com 른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합법적 인 온라인 마케팅 코칭 과정이 존재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명성에 약간의 해를 입힐만큼 충분히 나쁜 것이 있습니다. 또한 부유 한 빠른 계획에 지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을 만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심야 인포머셜을 본 적이 있다면, 그 약속은 종종 하나와 동일하다.

즉, 100 명의 Pro 사용자를 언급하면 이후 4 년 동안 매년 5,000 달러를받습니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사람들이 적절하게 돈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모바일 앱입니다. 이 인구 통계에 도움이되는 재정적 조언 블로그를 소유하고 있다면 – 특히 자본이나 재산이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경우 – 이것은 당신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틈새 시장 조사를 수행하는 것은 제휴 기업이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수년간 현금을 벌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제휴사의 성공은 시청자를 붙잡고 사이트 방문자의 적절한 호소력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것을 당신의 자신을 시도하기 위하여는, 당신은 고품질 내용을 만들고 변환을 위해 그것을 낙관하고 싶습니다. 판매를 추적 할 수있는 고유 한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면 관계를 육성하고 청중과 상호 작용하여 구매할 수있는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훨씬 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는 것은 신뢰의 영감이다. 또한 청중을 깊이 있게 알 수 있어 그들의 요구와 고통의 지점을 감지할 수 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개인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소개 될 때 통과하는 특성을 나타냅니다.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여부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일관된 트래픽을 유도하는 귀하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FTC 법률은 잠재적 인 고객이 당신이 운전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커미션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명확한 면책 조항을 요구합니다. 웹 로그 틈새 시장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콘텐츠 자료 광고에는 명확한 규칙이 없습니다. 하지만 구글의 공허함에 소리를 지르고 있고, 당신의 메시지는 130조 페이지의 바다 속에서 익사하고 있다.

리드당 전략은 서비스 산업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이는 수수료가 회사의 제품에 대한 판매를 유도하는 데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