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챔프의 가장 효과적인 부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중 하나는 반응이 빠른 구매자 지원입니다. 또한 Facebook 및 Twitter에서 콘텐츠 자료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규범을 따르고 충분히 참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면 청중을 유혹할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활발한 구성원이되면 모델 의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디지털 광고를 활용하기 때문에 단순히 광고에 집중하여 상업적 비용을 줄임으로써 많은 사람들과 1000 명의 사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보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홍보 도구를 사용하면이 기회를 활용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와 잠재 고객에게 피드백, 질문, 제안 또는 의견을 떠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가치있는 세부 사항을 얻고 그 대가로 당신의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해 사랑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해시태그는 온라인에서 그들의 잠재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당신의 게시물에 키워드를 첨부하는 접근법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플랫폼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추종자들과 연결되고 매혹적이어서, 당신은 그들과 당신의 회사 사이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그들의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고, 그들이 원하는 모든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 시작으로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하여 34,000 마일을 여행하여 13 개국 16 개 도시로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수백만 명의 쇼핑객들이 사진을 가져오고 트윗을 보내면서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는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다. #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이 인기를 끌었고 나이키는 이 제품이 출시된 2012년에 매출이 18% 증가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 달력의 파이프라인에 게시물이 있으면 일정을 잡을 시간이다.
그것은 버버리가 청중들이 플랫폼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버버리는 전시물을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것부터 셀 장치의 캣워크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컬렉션에 이 오피가이드 르기까지 사회 공간 내부의 혁신을 위한 모델로 변모했습니다. 버버리는 캣 래쉬 마스카라를 홍보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그들의 뷰티 스타일에 대해 세 가지 질문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