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도구는 “고객과 유형이 잠재 고객의 도달 범위를 75 %까지 확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라고 주장합니다.이 소프트웨어에는 여러 가지 소셜 미디어 자동화 기능과 여러 가지 통합 기능이 있습니다. 2022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갖지 않는 것은 매우 망각적이다. 개발 및 리드 기술의 경우, 더 나은 성공을 위해 디지털 광고 기술을 최적화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회사에 비용이 많이 드는 기존 미디어와 달리 소셜 미디어 기술은 천문학적인 예산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일정관리에는 모든 채널에 콘텐츠 유형을 게시할 날짜와 시간이 나열됩니다. 그것은 사진, 하이퍼 링크 공유, 사용자 생성 콘텐츠 자료의 재공유에서 웹 로그 게시물 및 영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셜 미디어 활동을 계획하기에 적절한 장소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일상적인 게시물과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위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사실상 모든 회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브랜드는 마케팅 인물이 어떤 콘텐츠와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식별해야 합니다. 해시태그는 당신의 게시물에 키워드를 연결하여 그들의 잠재적인 범위를 온라인으로 확장하는 방법이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주식문자 해시태그는 키워드를 교환하지 않지만, 당신의 제출물을 온라인에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그들과 함께 꽤 효과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시태그가 더 관련이 있을수록 트랙션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한 탭에서 여러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처리하고 이러한 네트워크에 동시에 게시하여 시간의 70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Loomly는 Slack 및 Microsoft Teams에 해당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에 대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Loomly는 브랜딩 및 콘텐츠 자료 작성 기능으로 인해 우리 목록에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리듬을 확립하면, 당신의 광고와 네트워킹 방법을 측정하고, 분석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선택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Facebook, YouTube 동영상 또는 LinkedIn을 통해 주로 작업하든 상관없이 회사의 목표와 목표 달성을 위해 활용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평가해야합니다. 기업의 소셜 미디어 채널은 추가적으로 필수적인 채용 수단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당신의 모델을 복제하고 회사의 가치를 공유한다면 잠재적인 직원들은 당신의 팀에 합류하는 것에 더 흥분하기 쉽다.
목표 시장의 상당 부분이 소셜 네트워크에 시간을 할애한다면, 당신도 거기에 있어야합니다. 만약 그들이 플랫폼에 관심이 거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있고, 거기서 당신의 시간과 자산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의도된 시청자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먼저 약간의 분석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특히, 그들은 다양성과 공동체의 문제를 다루기 위해 기업이 필요하다. 마케팅 캠페인의 배후에 있는 그룹은 간단하고 명확한 캠페인 해시태그를 만들었다. Starbucks UK는 트랜스 권리를 중심으로한 #WhatsYourName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트랜스젠더 및 성별이 다른 청소년을 지원하는 회사인 Mermaids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의 죽음은 트윗으로 발표되었고 후에 유튜브에 게재된 비디오 광고에서 설명되었다. 6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인앱 스토리 전문지식에 종사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한 후에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YouTube 채널을 홍보하는 트윗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YouTube 채널이 프로필 페이지에 채널 소유자의 다른 소셜 계정을 기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필연적으로 마케팅 캠페인의 다양한 수준에서 도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각 단계에서 사용할 도구 목록이 있으면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주식문자 달력은 당신이 당신의 전략에 필요한 단계를 놓치지 않도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시에 당신에게 봉사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과 함께 추가 생산적이어야합니다. 구매자 페르소나는 이상적인 고객의 세부 사항을 깊이 포함하는 문서입니다. 이렇게 하면 캠페인에서 대상 시장과 함께 울려 퍼질 수 있는 메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및 웹 사이트 메트릭을 추적해야하는 경우 좋은 가능성입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옵션은 – 우리가 이전에 검토 한 바와 같이 – 일상적으로 내장 된 모니터링 및 추적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리드를 생성하고 변환을 증가시키는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추종을 증가시키고, 프로필에 대한 전체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예술적인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당신의 반대자들이 공유하고 있는 내용과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상품을 독특하게 홍보할 수 있는지를 고려하라. 또한 사용 중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옵션을 활용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고 시청자에게 그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함께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목적을 제공하는 참여형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