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리뷰 및 팁

For Freelancers & Agencies For Freelancers & Agencies Freelancers & Agencies 우리 그룹에 가입하여 고객 관리를위한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소규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ixt.is 모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특전을 제공하십시오. 영화에서 클릭을 얻으려면 멋진 헤드 라인이 필요합니다. CoSchedule의 HeadlineAnalyzer 도구를 사용하면 클릭 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환상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YouTube 광고에서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보려면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일부는 추가 기능이 있는 유료 버전을 가지고 있지만 다음은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uzzFeed 및 WhatCulture와 같은 YouTube 거물의 플레이 북에서 페이지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listicles, 질문 기반 제목 또는 과장법 ( “정신 나간, 모든 시간의”)에 의존하여보기를 수집합니다. YouTube Analytics를 사용하여 비디오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방법 | 모든 노력이 성공적이고 효율적인 분석으로 개선 할 수있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YouTube 설명을 작성하기위한 11 가지 팁 ⁇ https://pixt.is 동영상을 차별화하고 최적화 된 설명으로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업용 YouTube 채널을 만드는 방법 | 소규모 비즈니스 채널을 쉽게 설정하고 완벽하게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 시장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누구를 따르고 관여하는지. 이렇게하면 대상 고객이 즐거움을 얻고 방금 발견한 콘텐츠 자료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 광고 노력에 일관성을 유지해야하는 경우 일정을 만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일정에서 YouTube 플랫폼에 동영상 콘텐츠 자료를 게시해야하는 경우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많은 사용자가 동시에 입력할 수 있는 계정이 필요한 경우 모델 계정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VidIQ는 YouTube 채널에서 토론할 트렌드와 주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키워드 분석 도구입니다. 모든 채널은 기본적으로 YouTube Studio 내에 저장되는 채널 분석의 실시간 인포그래픽인 스코어카드를 받습니다. VidIQ를 사용하면 맞춤형 보고서를 만들고 정보를 찾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해서는 안됩니다. 대신 키워드 검사기 도구에서 새 키워드를 검색하는 데 그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웹 최적화와 마찬가지로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을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아 케이건은 디지털로 유통되는 상품과 온라인 제공업체를 위한 매일 거래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인 앱스모의 설립자 겸 CEO다. 실리콘 밸리 걸은 기업가 마리나 모길코의 유튜브 채널이다. 그녀의 채널은 팻 플린의 채널과 비슷하다. 그녀의 개인적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많은 추천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나중에 비디오에서 스 니펫으로 비디오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기대를 쌓고 사람들에게 방향으로 일할 수 있는 무언가를 준다. 카드는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나타나는 작은 주석입니다. 비디오 당 최대 5 장의 카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시청자가 산만 해지지 않도록 동일하게 영역을 지정하십시오. 카드와 엔드 스크린은 참여를 유도하고 시청자들을 당신의 비디오 카탈로그로 안내하는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