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와인에 대해 말하는 것은 틀렸고 왜

WSG Studio는 숙박 및 스트리밍 와인 교육 콘텐츠 소재의 가장 큰 허브입니다. 우리의 Wine Scholar TM 연구 및 인증 프로그램은 와인 학생들에게 프랑스, 이탈리아 및 스페인의 와인을 전문으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시자의 완전한 동의 또는 부분적인 동의하에 콘텐츠 자료를 복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기독교 대중 내에서의 포도주의 위치는 로마 제국의 가을 이후 무역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수도원 명령은 유럽에서 높이 평가받는 와인 생산 지역의 대부분을 보존하고 개발했습니다. 특정 와인 품종은 더 시원한 지역 날씨에서 재배 될 때 최고의 고품질을 생산합니다. 어떤 와인이 가장 성능이 좋은지 알아보고 잘 알려진 시원한 기후 지역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십시오.

세계 보건기구의 최신 지식에 따라 주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셔츠룸 진 해에 1 인당 소비되는 순수 에틸 알코올 리터로 측정한 알코올 소비량에 의한 국가 목록의 와인 소비 데이터. 법적 소비 연령 이상의 개인 중 약 40 %는 와인을 마시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모든 다른 알코올 음료 혼합 (34 %)과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들 (26 %)보다 큽니다. 신세계 와인 – 유럽의 일반 와인 지역 밖에서 만들어진 와인 -은 일반적으로 품질에 따라 분류하려는 비공식적 인 시도가 있었지만 테루아 또는 원산지보다는 포도로 분류됩니다. 포르투갈은 프랑스와 비슷한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실제로 1756 년에 Demarcated Douro 지역을 만들고 와인의 제조 및 무역을 규제하는 왕실 헌법으로이 아이디어를 개척했습니다.

영어 단어 와인의 산업적 사용은 많은 관할권에서 법으로 보호됩니다. 꿀 와인이라고도하는 미드는 일반적으로 수많은 과일, 향신료, 곡물 또는 홉으로 물로 꿀을 발효시켜 만들어집니다. 발효된 첫 번째 물질이 꿀인 만큼, 그 음료는 미드로 여겨진다.

특정 지역에 대한 시장 인식은 최근 비 유럽 와인 라벨에 대한 높은 명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와인은 다른 종의 포도 또는 두 종의 유전적 교차에 의해 생성된 잡종에서 생산 될 수도 있습니다. V. labrusca, V. aestivalis, V. rupestris, V. rotundifolia 및 V. riparia는 종종 최근 또는 포도 주스, 잼 또는 젤리를 먹기 위해 재배되는 북미 원산 포도이며 때로는 와인으로 만들어집니다. 와인은 종종 Pinot noir, Chardonnay, Cabernet Sauvignon, Gamay 및 Merlot과 같은 유럽 종 Vitis vinifera의 종류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기본 규칙에도 불구하고 호흡이 반드시 모든 와인에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와인은 병이 열리 자마자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병이 얼마나 오래 통기되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와인을 시음할 때, 천연 분자의 복잡한 혼합물(예:) 때문에 개별적인 맛이 감지될 수 있다.

포도 주스와 와인이 포함할 수 있는 에스테르와 테르펜). 숙련된 테이스터는 선택된 포도의 맛 속성과 와인 제조의 다른 구성 요소로 인한 맛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와인의 전형적인 의도적인 맛 성분인 초콜릿, 바닐라, 커피는 포도 자체보다는 오크통에서 나이를 먹음으로써 전해지는 것이다. 와인 시음은 와인의 감각 검사 및 평가입니다.

따라서 빈티지 와인은 특정 빈티지의 개별적인 속성으로 생산되며 생산자의 주력 와인으로 사용됩니다. 존경받는 생산자와 지역의 우수한 포도주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포도주보다 훨씬 더 큰 가격을 요구합니다. 일부 빈티지 와인 강남셔츠룸 (예 : Brunello)은 평균보다 우수한 해에만 만들어집니다. 보리 와인이나 쌀 와인과 같은 와인이라고 불리는 다른 음료들(예:). 청주, huangjiu 및 청주)는 전분 기반 재료로 만들어지며 전통 와인보다 맥주를 닮았으며 생강 와인은 브랜디로 강화되었습니다. 이러한 후자의 경우, 와인이라는 용어는 생산 과정보다는 알코올 함량 물질의 유사성을 다시 나타냅니다.

기원전 6000~5800년에 이르는 포도주와 포도 재배에 대한 최초의 고고학적, 고고학적 증거가 현대 조지아의 영토에서 발견되었다. 고고학 및 유전 학적 증거는 다른 곳에서 와인을 가장 먼저 생산한 것은 비교적 나중에 남부 코카서스 또는 동부 터키와 북부이란 사이의 서아시아 지역에서 일어 났을 것이라고 권고합니다. 기원전 4100 년부터 가장 오래된 포도주 양조장은 아르메니아의 Areni-1 포도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