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이 무엇인지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인지는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대체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교육 전공자는 교과 과정을 마치는 동안 수용 가능한 교실에서 계약하에 일합니다. Kinesiology 대학 회원과 정형 외과 의사는 모든 의료 데이터의 공식 큐레이터가 되어 스포츠를보다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두 명의 철인 3 종 경기 거인과 협력했습니다. 교육 대학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국내, 전국 및 전 세계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청소년 및 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그 가정의 삶의 대안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Academic Resources UIC에서 교육 직업을 탐색해야하는 모든 도구.

GCUs College of Education은 훌륭한 교육자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지만, 성공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교실을지나갑니다. 우리는 하나의 재단, 우리의 기독교 세계관을 통해 모든 프로그램에 서번트 관리, 혁신 및 수리의 정신을 주입합니다. 지역 사회 참여 우리는 교육 및 생활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시카고 전역의 학교 및 지역 사회 시설과 협력합니다. 직업 교육은 유급 또는 무급 고용을 위한 사람들의 준비 또는 학사 학위 또는 고급 학위가 필요하지 않은 직업에 대한 추가 준비와 즉시 관련 될 수 있는 조직화된 학업 패키지를 의미합니다. 우리 동창들의 이동성은 대학생들의 인구 통계 학적 다양성이 증가함에 따라 입증되며 마일즈 대학 교육의 영향으로 사회 전반에 걸쳐 풍부한 기여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는 믿음으로 이어집니다. 이제 두 번째 12 개월 만에 CCRE Collective는 2022년 9 월부터 2023년 5 월까지 운영 될 예정이며 8월 12일 마감일까지 다음 코호트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BI 학생들은 4년 안에 학교에 남아서 졸업하는 등 더 많은 성적을 거두었다. 진보적 인 학교 교육에서의 우리의 관리는 우리 도시, 지역, 미국 전역 및 해외 지역 사회에서 우리가하는 일에 의해 정보를 얻습니다. 모든 장치,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각 서비스는 접근성 기능이 내장되어 만들어집니다. 왜냐하면 개인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을 때, 모든 곳의 대학생들은 가장 위대하기 때문이다.

대학, 대학 또는 기술 연구소에서 이루어지는 기본적인 더 큰 교육 및 훈련은 일반적으로 적용 요소 외에도 중요한 이론 및 추상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대조적으로, 직업 대학 및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직업 고등 교육 및 훈련은 대개 개념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합리적인 기능에 집중합니다. 6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랜드 캐년 대학은 캠퍼스와 온라인에서 권위있는 교수진으로서 자랑스럽게 부유 한 유산을 유지해 왔습니다. 우리 교육 대학은 교육 및 지역 사회 환경에서 고품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삶을 풍요롭게하려는 정책 입안자, 학교 이사 및 교육자를 계속 준비하고 있습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학부 및 대학원에서 교사, 카운슬러, 진단사, 교육 전문가 및 교수 이사를 준비합니다.

유능한 예비 학자를 양성하기 위한 세계화 및 정보화 시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주제가 창안되었습니다. 사회 환경의 빠른 변화로 인한 가치관의 변화는 도덕적 인간교육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가 필요하다. 2012 년에 설립된 Department는 유아 교육 및 지역 코칭과 관련된 전문 지식 습득을 통해 유능한 유아 교육 컨설턴트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Patton College는 교육자, 실무자 및 인적 서비스 전문가가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교육은 우리 이름의 입구이자 중간이지만, 우리가하는 모든 작은 일의 핵심에있는 리더십입니다. 136 년의 역사적인 과거에 우리는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훈련 및 지원 학생 마네킹을 만들었습니다. 교실 내에서 트레이너가되고 싶든 지역 내에서 영감을 얻고 싶든간에, 우리 프로그램은 당신을 안내하고, 도전하고, 향상시키고, 결정에 응답 할 준비가되어 있도록 영원히 준비 할 것입니다. 이러한 대학원 수준의 응용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기본 요구 사항은 항상 학사 학위이지만 일부 대학에서는 그러한 프로그램에 입학할 수 있는 대체 기술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대학원 패키지에 입학하기위한 요구 사항은 매우 공격적이며, 입학 한 학생들은 제대로 수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