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M은 대중의 당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 여신 혹감과 나쁜 언론을 위해 브랜드를 열 수 있다.
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인스타 여신 미디어에 참여함에 따라 부정적인 평가가 많을 수 있다.
그리고 플랫폼의 공통적인 공공성 때문에, 회사가 말하거나 하는 모든 것을 보고 반응해야 한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고 현재 매일 스냅챗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1억 5천 8백만 명에 이른다. 또한 Snapchat 사용자가 하루에 약 18 번 어플라이언스를 여는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하루에 약 25-30 분 동안 앱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최고의 사람들이 볼 수있는 콘텐츠 자료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심지어 여러 플랫폼에서 동일한 콘텐츠 자료를 동시에 제출할 수 있는 통합도 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은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Facebook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Instagram에 교차 게시 할 수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두 가지 방법으로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공유 설정에서 스왑을 뒤집으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매우 빠르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퍼 게시와 비슷한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가 너무 많아서 원하는 시간에 콘텐츠를 자동으로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콘텐츠 자료와 상호작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고, 바라건대, 판매를 위해 그들의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로 공유하고 있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자료를 방송하는 장소에 지나지 않았다.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으려면 검색 특성을 사용하여 업계와 관련된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높은 참여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사용자를 검색하십시오. 그것은 기업가들에게 가장 강력한 데이터와 가장 정확하게 타겟팅된 광고를 제공한다.
이 마케팅 캠페인에서 그들은 참여를 장려하고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며 혁신을위한 압력으로 GE의 장소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가정에서의 과학 실험 게시물을 보강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Greggs가 계획한 행동이 아닌 유기적인 리트윗으로 인해 발생했지만, 다시 한번 우리에게 영향력 있는 마케팅의 능력을 보여준다. 기업가들은 주로 유료 채널로 전환한 곳에서도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자신의 가시성을 높이고 달성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모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