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판매자가 수입의 일부를 얻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웹상의 각 비디오 및 웹 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특정 관심 분야에 집중하지는 않습니다. 청중을 구성하는 것은 당신의 경험 영역이나 당신이 열망하는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준수 할 것입니다. 제휴 파트너가 제품을 판매하면 판매액의 일부를받으며 주로 효율성과 시청자를 기반으로 변동하는 수익 기술로 이어집니다. 세계 최대의 디지털 회사가 190 개국에 1,100 만 명이 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Fiverr 지불 자체. 게다가 소개 제한도 없고 평생 귀인도 받을 수 있어.
Ulta의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동적 배너와 텍스트 콘텐츠 링크가 제공됩니다. 그 회사는 당신이 더 많은 판매를 촉진할 수 있도록 무료 배송과 무료 제품을 포함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가지고 있다.
플랫폼을 찾은 후, 당신이 편안하거나 생각하고있는 특정 클래스를 발견하십시오. 타겟팅 된 세그먼트는 헌신적 인 소비자 기반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패키지를 연구하고 높은 수수료를 받든 추가 트래픽을 발생시키든 당신의 필요에 따라 수량을 선택하라. 마지막으로 선택 사항을 중심으로 강력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자료를 개발하고 웹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때, 그들에게 구매할 기회를 주어라. 당신은 단순히 페이팔을 사용하고 당신이 주문의 특정 금액을 얻을 때 그것을 구축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하이퍼링크나 특정 문제에 대해 트위터에 올린 사람들을 제공할 것이다.
상품과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광범위한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영화 및 팟 캐스트 세션을 제품과 관련된 스타일 질문에 대한 문의와 함께 집 소유자와 함께 녹음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정확히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의 자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서 홍보하고 있는 상품을 “unbox”하라. 또한 청중의 성공 경로를 따라가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제지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내가 제품을 팔 때 하고 싶은 한 가지 요소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제품 소유주가 아니니까, 구매자가 물건을 사지 않아도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는다. 그 이 오피가이드 후로 저는 계열사 수익원을 다각화하고 다각화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종종 커뮤니티 광고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됩니다. 여기에는 현재 통화 금지 목록에 있는 수량이 포함됩니다. 존경할 만한 제휴사는 12개월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