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게임을 수리하는 이벤트?

오락의 한 조각은 그것이 상호작용한다면 놀이이다. 영화와 책은 비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예로 인용된다. 창조적 표현은 개인의 웅장함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면 예술이고, 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오리진은 당신이 EA 비디오 게임을 찾고 살 수 있는 적절한 장소에 있도록 문을 닫고 있다.

액션에서 퍼즐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좋아하는 레크리에이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를 통해 많은 비디오 게임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진도를 저장하고 레벨업하면서 성과를 추적합니다.다른 도구들은 특정 영역에 대해 특별히 독특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평범한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같은 다른 게임들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곡들의 이벤트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둑이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한 것이다. 그들은 아마추어나 프로들에 의해 혼자, 그룹 또는 온라인에서 플레이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체스 챔피언십을 시청함으로써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시간에 해당하는 비플레이어 시청자를 가질 수 있다.

스포츠는 종종 여가나 즐거움을 위해 행해지거나 때로는 교육적인 도구로 사용되는 구조화된 놀이 형태이다. 게임은 보수를 받기 위해 종종 수행되는 작업과 보다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념적 요소의 표현인 예술 작품과는 완전히 다르다. 그러나, 그 구분이 명확하지 않고, 비디오 게임 더미는 작품이나 예술로 간주됩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명의 직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마지막 단어 온라인 놀이터를 만드는 것이다.많은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 이 중 일부는 노트북 시뮬레이션이고 다른 일부는 재생 및 보고를 위한 간단한 설계입니다. 팀 구성은 그러한 행동의 표준 초점입니다. 추측 게임은 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정보의 일부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아이템은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텍스트나 구어로 공개하지 않고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이 스타일은 승패, 패자, 패스워드, 25,000달러 피라미드와 유사한 많은 스포츠 공개를 추가로 포함한다.

마작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타일 세트를 사용하는 루미와 매우 유사한 또 다른 게임이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별한 도구와 헌신적인 즐기는 분야를 필요로 하며, 결과적으로 게이머 집단보다 훨씬 더 큰 공동체의 참여를 초래한다.

도시나 도시는 스포츠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원천을 따로 둘 수 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부터 보드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을 가질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스포츠는 공평한 상대나 그룹이 될 수 있는 여러 게이머들의 재창조이다. 많은 독립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게이머들이 연합을 형성하고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원리를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조사하기 어렵다.많은 게임 도구들은 다른 것들을 특징짓기 바둑이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또한 보드 위의 졸이 될 수도 있고, 현금을 가지고 놀 수도 있고, 어느 정도 점수가 매겨진 것에 상응하는 무형 상품일 수도 있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전문지식의 보편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서 현재에 이르고 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을 분류하며, 게임의 다른 요소들이 플레이된다. 카탄의 정착민에서는 처음의 배치가 무작위로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판의 배치가 타일별로 구성되어 있다.

타일을 이동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적 기술 재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전략과 행운의 요소를 결합한다; 백개먼의 스포츠는 플레이어들이 대부분 주사위 두 개를 굴리는 것에 기초하여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움직임을 결정하도록 요구한다.

사소한 게임은 주로 사람이 얻을 수 있는 질문에 기초해 상당한 양의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