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올리언스의 툴레인 대학교의 예술 대학의 일부인 영리 목적의 뉴컴 포테이토에 대한 사례도 있다.
아칸소주의 이글과 켄터키주의 바이비와 비슷한 다른 소규모 도자기 사업들은 예술과 공예 디자인의 전형적으로 매우 지역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의 금속 노동자 더크 반 에르프와 도예가 어니스트 배치펠더와 같은 몇몇 사람들은 미국 내에서 예술과 공예의 다양한 본질을 보여준다. 부분적으로 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온라인마케팅전문가그룹 술과 공예가 독특한 미적 양식과는 달리 거주에 대한 포괄적인 철학을 구성했기 때문에, 그 범위는 장식 예술, 디자인, 구조의 거의 모든 측면으로 확장되었다.그녀는 1885년 겨우 23살이었을 때 모리스 & Co. 자수 부서의 매니저가 되었다. 회사에서 일하는 동안, 그녀는 많은 디자인을 만들었는데, 그 중 일부는 그녀의 아버지 윌리엄 모리스에게 잘못 전 온라인마케팅전문가그룹 달되었다. 1964년까지 여성들이 예술노동조합을 설립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메이 모리스는 1907년에 여성예술조합을 설립하였다. 19세기 미술 운동에 대한 관여는 숙련된 장인들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20세기 초 오스트리아와 독일에서 예술과 공예품 제품이 존경받았으며, 영감 디자인 아래서 영국에서 침체된 동안 빠르게 발전했다. 1903년 요제프 호프만과 콜로만 모저에 의해 설립된 비엔너 베르크슈테트는 인문학과 수공의 통합에 대한 예술과 공예의 아이디어에 영향을 받았다. 그러나 주요 구성원인 판 데 벨데와 헤르만 무테시우스는 표준화에 대해 상반된 의견을 가지고 있었다. 무테시우스는 독일이 상업과 전통에서 하나의 국가로 변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믿었다. 좀 더 전통적인 예술과 공예의 관점을 대변하는 반 데 벨데는 예술가들이 명령이나 표준화의 부과에 대해 영원히 항의할 것이며, 예술가는 결코 그에게 캐논이나 유형을 강요하는 자기 규율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다. 모리스는 예술가가 손으로 작업하는 장인-디자이너여야 한다고 주장했고, 중세 시대에 존재했다고 믿었던 자유 공예가들의 사회를 옹호했다.미션 스타일(Mission Style) 또는 미션 가구라는 용어는 1894년 A.J. 포브스가 샌프란시스코 스웨덴 보르지안 교회를 위해 만든 의자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1898년 뉴욕의 가구 생산자인 조셉 맥휴가 캘리포니아에서 스페인 선교사의 쉬운 가구를 언급하면서 대중화되었다.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미학과 예술과 공예 사이에 종종 상당한 중복이 존재한다.
한편, 사적 취미 중심의 행위와 소매업을 지칭하는 예술공예라는 용어의 구어적 사용은 형식적인 예술공예운동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점은 분명 유명할 것이다.또 다른 주목할 만한 예술 및 공예 정원은 로렌스 존스턴이 디자인한 히드코트 매너 가든으로, 고다드처럼 야외 방에 배치되며, 조경은 집에서 훨씬 덜 형식적으로 추가된다. 예술 및 공예 정원의 다른 예들은 헤스터컴 정원, 리테스 캐리 저택, 그리고 예술 및 공예 건물의 몇 가지 건축 예시의 정원을 포함한다.
저널과 신문 집필을 통해 미국에 전파된 예술과 공예의 믿음은 강의를 후원하는 사회에 의해 보충되었다. 첫 번째는 영향력 있는 건축가, 디자이너, 교육자들이 윌리엄 모리스에 의해 영국에서 시작된 디자인 개혁을 미국에 전달하기로 결정했던 1890년대 후반 보스턴에서 조직되었다. 그들은 최신 공예품 전시회를 준비하기 위해 만났다. 최초의 집회는 1897년 1월 4일 보스턴의 미술관에서 최신 공예품 전시회를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장인, 소비자, 제조업체가 사용된 예술의 미적, 기술적 잠재력을 깨달았을 때, 보스턴의 디자인 개혁 과정이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