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SNS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모자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만들어서 생산성을 높인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도 실제로 작동하지만, 인스타그램 광고는 그것의 핵심 전문 분야이다. 인스타그램 사진과 게시물을 정리할 수 있는 강력한 조직자가 있다.

Visme는 그것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장치입니다. Visme는 간단한 대시보드, 템플릿, 그래픽 및 사진 라이브러리와 함께 제공되므로 더욱 간편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Visme의 가장 똑똑한 점은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인포그래픽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시청자가 콘텐츠 자료 및 효과적인 캠페인의 방식과 함께 적극적으로 상호작용하는 경우를 이해하는 데 사용됩니다. 높은 참여 요금은 청중의 건강 상태(즉, 응답성)를 나타내며, 귀하의 콘텐츠 자료가 주의를 끌기 쉽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매우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구매 결정을 내릴 때 소셜 네트워크에 의존한다.

이것은 해시태그 활동이 아닌 당신의 계정과 직접 연관된 행동만을 측정할 것이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컨텐츠 자료에 대한 개별 사용자의 반응을 보여 주기 때문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정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무료 소셜 미디어 사진을 얻기 위한 웹 사이트에서부터 비디오 제작을 위한 도구에 이르기까지 많은 도구들이 더 단순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도구와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는 것은 충분히 노력할 가치가 있다.

일단 소셜 미디어 기술을 구현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의 소셜 사이트로 그들의 팔로워들을 안내하도록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하면 흥미를 끌만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그런 경우, 여러분은 인스타그램에 군침이 도는 음식 사진을 가까이서 공유하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다른 종류의 사진이나 심지어 가끔 나오는 비디오도 배제하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가고, 당신의 바이오를 읽고, 당신의 게시물을 일괄적으로 볼 때, 그들은 모든 것이 너무 달라서 단절된 것처럼 보이지 않고, 어떤 선택을 원한다.

이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인플루언서가 그 지위를 얻는 가장 중요한 목적일 것이다. 그들은 청중을 제대로 알고 팔로워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완벽한 콘텐츠 자료를 만든다.사실, 이러한 활용은 어떤 기업에서도 유용하며, 이는 총 매출보다 구매자 관리의 전문성을 어느 정도 높이고 고객 지원이나 다른 종류의 컨설팅을 필요로 한다.

챗봇은 기업이 고객 지원 비용을 30%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홍보, 오락 및 정보 제공과 같은 많은 종류의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여러분의 콘텐츠는 매력적이고 공유 가능할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어떤 기여를 할까요? 포스트 아웃리치— 게시된 후 게시된 게시물의 수를 표시합니다.공식 Pinterest 및 Instagram 동반자로서, 이 두 채널에 크게 게시하는 것이 특히 도움이 됩니다. Iconosquare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및 분석 다중 기능 플레이스를 관리합니다. 기업과 기업은 분석, 게시 등 콘텐츠 자료의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틱톡을 지원한다.

소통하고, 고객에게 다가가고, 리드를 끌어내는 새로운 방법이 개발됨에 따라, 마찬가지로 진보적인 전략도 개발됩니다. 기업인들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만들면서 그 가능성은 점점 더 무한해진다. 일단 이 모든 것을 알고 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무엇을 하는 데 시간을 더 많이 쓰고 낭비를 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석은 향후 캠페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사항을 알려주고 성공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그것은 당신이 게시물을 대기열에 바로 넣어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서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 요구에 따라 어떤 요금제가 당신에게 더 잘 맞는지 선택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는 어떤 분야의 측정 기업에게든 지나치게 수익성이 높다. 소셜 미디어 자동화 기구가 스스로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이 쉽고 효율적이며 생산적입니다.여러분의 노력을 반복적으로 분석하지 않고서는, 여러분은 한 마케팅 캠페인이 다른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어떻게 했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은 이슈를 시야에 넣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성능이 가장 우수한 콘텐츠를 살펴보고 콘텐츠가 정지될 때 캠페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쯤이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해 전체적인 이해를 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전략을 오랫동안 조정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2019년 현재 왓츠앱은 여전히 회사들이 그들의 앱에 광고를 넣는 것을 허용하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않고 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적절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하며, 적절한 시점에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가이드완전한 초보자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