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시간, 돈,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다.

물리적 코덱에는 ROM 카트리지, 자기 테이프 데이터 저장 및 플로피 디스크를 포함하는 자기 저장 장치, CD-ROM과 DVD를 포함하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랭크 토토 광학 미디어 코덱, 플래시 메모리 재생 카드가 포함된다. 또한 클라우드 게임 외에도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배포 또는 다른 통신 전략은 모든 신체 매체의 필요성을 완화시킨다. 일부의 경우 미디어는 게임의 직접적인 읽기 전 랭크 토토 용 추억의 역할을 하거나 빠른 로딩 기간과 이후 업데이트를 위해 플레이어 플랫폼 로컬 스토리지에 기본 자산을 쓰는 데 사용되는 설치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문화는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 플레이를 중심으로 형성된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노트북과 비디오 게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판이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대중적인 전통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다.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기 성장 팀은 5명에서 50명까지 다양하며, 일부는 100명을 넘는다. 2009년 5월, 어쌔신 크리드 II는 450명의 개선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생산 비용 회수를 시작하기 위해 완성된 프로젝트를 시장에 투입해야 한다는 높은 스트레스와 결합된 그룹 규모의 진전은 마감일을 놓치고 서둘러 비디오 게임을 하고 미완성 상품을 출시하는 더 많은 발생률을 가져왔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다.

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대규모 텔레비전 제작자들에 의해 국내로 만들어진 오디세이 같은 콘솔이 처음으로 수입된 일본에서는, 그러한 게임들은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게뮤로 알려져 있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게임으로 확인할 수도 있지만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휴대용 전자 게임과 같은 장치도 포함합니다. 그리고 TV 스포츠라는 용어는 21세기에도 여전히 흔하게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시각적인 요소나 서술적인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는 달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되는데, 이는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과 상호작용하는 주요 수단이기 때문이다. 서사적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스포츠는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우주에서 일어나든 여전히 슈팅 게임이다. 예외는 공포 스포츠 장르로, 공포 소설,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부분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음을 확인하기 위해 출시 전에 고품질 테스트를 견뎌낸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개인용 PC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필 컴퓨터 시스템, 가상 및 증강 현실 방법,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한 모바일 게임으로 산업이 확장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플레이의 종류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장르로 분류된다.이 상승 영역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가지 능력은 루돌로지(rudology)와 내러톨로지(narratology)이다. 이야기꾼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에 접근한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인터랙티브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서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렉의 허구적인 기술인 홀로덱의 맥락에 놓고, 비디오 게임을 참가자가 다른 특정한 한 사람으로 밝혀지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 주장합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그림은 초기에 스타일의 지지를 얻었으며, 트론, eXistenZ, 라스트 스타파이터에 해당하는 영화의 전제를 다양화했다.